야말이 메시를 잡으려면 약 15년간 매 시즌 50골 30어시를 해야 됩니다. 네 클럽에서만요
@user-vc6hg6jj7p
18 күн бұрын
그거에 반만 해도 제2의 메시 소리는 들음 물론 꾸준히 그 성적을 유지 해야하지만
@user-iz9vq8ft3y
18 күн бұрын
그거 반만해도 역대급 선수지 ㅋㅋ
@JuJu_PaPa
18 күн бұрын
글취, 한시즌만해도 난리나는데 고트따라갈라믄 마라톤마냥 해야지 다쳐서도안됨ㅋ ㅋ
@user-dy5im3tv1p
18 күн бұрын
내가 이 세상에 태어나고 눈 감을때까지 메시만큼 뛰어난 선수 못 볼듯
@user-ih4ow5yx3j
18 күн бұрын
사실상 메시 반만해도 역대급 선수 반열 진입가능임ㅋㅋㅋ
@USA-nyam-nyam
18 күн бұрын
몸관리 잘해서 메시처럼 포텐셜 유지하길
@starx2673
18 күн бұрын
사실 몸관리라는건 없음 ㅋㅋㅋ 선수들이 관리를 안할까? 타고난 골격,뼈대 이런게 모든걸 좌지우지함 웃긴 사실은 메시는 맨날 콜라,아이스크림 쳐먹고 뚱땡보 시절에 시즌 71골 때려박고 그랬음
@sangmin_
18 күн бұрын
@@starx2673사실 메시 득점력이 떨어진건 타타체제에서 엄청 굴러서 한번 무릎 부숴지고 난 뒤임 ㅋㅋ
@user-hy6uq3bv2w
18 күн бұрын
@@sangmin_ ㅇㅈ ㄹㅇㅋㅋ
@HwangHee-Chan
18 күн бұрын
@@sangmin_ 솔직히 그러고도 메시라서 할거 다함
@아이팻두
18 күн бұрын
@@starx2673이게 맞음 ㅋㅋ 손흥민이 스프린트를 그렇게 가져가도 햄스트링 부상 거의 없는거만봐도 ㅇㅇ
@박건희-b1q
18 күн бұрын
형 뭉찬 잘 보고있어!
@user-mq6ib2fx6g
18 күн бұрын
@걸그룹k양사건이슈-p1cㅗ 이상한짓 하지 마세용 ㅗㅗㅗㅗㅗ
@user-mq6ib2fx6g
18 күн бұрын
님드라 신고gogo
@코트진
18 күн бұрын
진짜때문에 뭉찬본다
@user-qe2ox5qj5c
17 күн бұрын
김진짜 vs 말년호빙요
@5해원
17 күн бұрын
@@user-qe2ox5qj5c포든이 기본기 딸린다는 축알못이랑 뭘 비교함 ㅋㅋ
@user-ru4rp7et2z
18 күн бұрын
항상 축구보면서 느끼는 거지만 “지켜봐야 함”
@user-en2qk2ik7i
17 күн бұрын
ㅇㅈ 제2의 호날두니 제2의 메시니 그런 평가는 제2의 그 선수도 은퇴했을때 비교를 했으면 좋겠음 너무 설레발임
@user-tw8dt8sc4u
17 күн бұрын
@내채널자연E대딩희귀중요해 ㅅㄲ야
@지메모바일
17 күн бұрын
@@user-tw8dt8sc4u개웃기네 ㅋㅋ
@user-dj8hx7cg8v
17 күн бұрын
@@user-tw8dt8sc4uㅋㅋㅋㅋ
@user-rh4qs6gz4f
17 күн бұрын
진짜형이 예상하는건 항상 반대로 생각하면 됨(슈퍼리그)
@hks8512
17 күн бұрын
메시는 못 넘는다고 보고요. 반정도 해줬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메시가 골 많이 넣어서 펠레 마라도나 넘었는지 궁금하네요. 23살부터 펠레 마라도나랑 비교당했죠. 호날두가 시즌 40골 50골 넣는데 왜 마라도나와 펠레랑 비교가 안될까요?? 골이 아니기 때문이죠. 커리어도 커리어지만 플메를 할수있는지 없는지가 중요하죠. 드리블 패스 골결정력등등 모든게 다 되어야 하죠. 야말이 이대로 스탭업 계속한다면 메시의 반은 될꺼예요.
@griezgriez
17 күн бұрын
개공감
@user-fh2xh3ki2u
16 күн бұрын
축잘알
@elegangs
18 күн бұрын
2:54 와 이건 진짜 레전드네ㅋㅋㅋ 영화 한편 뚝딱일듯
@Jay_Park12345
18 күн бұрын
진짜 레전드네 ㅋㅋㅋㅋㅋㅋ
@user-mq6ib2fx6g
18 күн бұрын
신고 ㄱ
@l9미만절대금지-o5w
9 күн бұрын
👈😵
@l9개꼴리는야뎡-q4w
8 күн бұрын
⏫💨🌪
@Jaemmin_jae
18 күн бұрын
레알 팬인데 어제 감차골 보고 감탄만 나오더라 ㅋㅋ 국왕컵 우승했던 아틀레틱 상대로
@saipanmessi
18 күн бұрын
근데그거 골절아닌가요?ㅎㅎ
@starx2673
18 күн бұрын
개인적으로는 유로 4강전 감차라고 봄 그 골이 아니였으면 그냥 프랑스가 텐백 세우고 1:0으로 패배하는 그림이였는데
@user-bp6ir8gh7c
18 күн бұрын
@@starx2673진짜 ㅇㅈ 수비로 유명한 프랑스인데 그걸 혼자 뚫어버리는거 보곤 얜 진짜 물건이다 싶었음
@Jaemmin_jae
18 күн бұрын
@@saipanmessi 굴절이긴 해도 잘찼으니까 ㅎㅎ
@soyugi
18 күн бұрын
바르사 볼때마다 때릴때 안때리다가 그냥 무기력하게 지는경기가 많았는데 야말은 자기가 슈팅각만들고 때리니까 그거 자체가 좋았던듯 그래서 운좋게 골도 들어갈수있는거고@@saipanmessi
@run7364
18 күн бұрын
영상 기다리고있었어!
@user-mq6ib2fx6g
18 күн бұрын
신고하샘
@hddk1589
18 күн бұрын
메시도 10대때 등장했을때 사람들이 마라도나 절대 못넘는다고 단정 지었었죠 (물론 제2의 마라도나라고 불리긴했음) 심지어 20대에도 마라도나 못넘는다는 의견이 은근 많았었는데 결국 다 틀렸던것 처럼 이제 17살 된 선수한테 ”메시 절대 못넘는다 “ 혹은 “메시 무조건 넘는다” 둘다 의미없음
@호식이두마리토트넘
18 күн бұрын
근데 메시는 못넘을듯;;😂😂
@hddk1589
17 күн бұрын
@@호식이두마리토트넘저도 굳이 의견을 묻는다면 못넘을 확률이 더 높을거같긴함
@xeox5842
17 күн бұрын
못넘는다 하는게 당연하고 합리적이지..메시면 축구 역사상 최소 세손가락, 최대 원탑까지 불리는 존재인데 역대 탑텐에 들까말까를 생각하는게 맞는거같음. 물론 같은 바르샤 출신이라 비교되지만은..역대 탑텐으로 따져도 "될까???" 생각이 드는데 메시를 넘는다? 사실 시기상조고 에바임.
@마파람-g7p
17 күн бұрын
600골은 못넣을거 같음
@user-tt6iw4eo7e
17 күн бұрын
@@hddk1589 이새기는 당연한소리처하고있네 당연히 못넘을 확률이 ㅈㄴ 높지
@user-ru7vq1eq8c
18 күн бұрын
바르샤의 페드리 가비 안수 파티같은 케이스들도 있어서 혹사 부상이 제일 큰 변수여서 불안하죠 몸이 완성되는 나이가 아직 아닌데 벌써 20대 전성기급 출전 시간을 가지고 있죠
@wjs6281
18 күн бұрын
바르샤팬인데 확실히 바르샤가 페드리 안수파티 사례를 겪고 나니까 그이후론 출전시간을 클럽차원에서 관리하겠다는 방침을 세웠다는 얘기가 있긴 하더라구요 가비는....사실 얜 진짜 철강왕 같은데 태클에 당한게 넘 맘이 아프네요
@starx2673
18 күн бұрын
부상도 실력이고 재능임 메시,음바페,네이마르 셋다 똑같이 리그앙에서 뛰었는데 나머지 두놈은 멀쩡했던 반면 한놈만 ㅂ신 마냥 허구한날 병원신세였지 음바페,메시한테 거친 태클이 없었을까? 모든건 걍 재능임
@user-yr6uj2jt4w
18 күн бұрын
@@starx2673페드리는 좀 예외임 올림픽,유로,챔스,리그,수페르코파,코파델레이,a매치 까지 친성경기 포함 74경기를 굴림 51경기만 뛰어도 혹사 수준인데 체격도 완성되지않은 그 시절 페드리 몸은 얇고도 얇았는데 70경기 오버로 뛰었는데 개태클피한거랑 혹사랑은 다르다고 생각을 하셈
@webs12
18 күн бұрын
@@starx2673 피지컬 최강이라는 그 르브론도 옛날부터 출전 시간 관리 받으면서 뛰었음 누구라도 혹사를 당하면 안 당할 부상도 걸림 아직 몸이 덜 만들어진 청소년기엔 무조건 관리 해줘야 하는게 당연한거임
@user-op4hd4od3x
17 күн бұрын
@@starx2673운임ㅋㅋ
@YTlitllechampion
17 күн бұрын
안녕하세요? 저는 선플운동을하느 5학년 학생입니다. 김진짜님은 매일 정확하고 또 정확한 내용을 만들고 있습니다. 앞으로 100만까지 응원합니다!
@chan-bc2cy
15 күн бұрын
@풀버전-야뎡-g2g야이개새기야 아무리그래도 5학년애기가 단 댓글에 이딴 스팸을 처 올리냐 싑자식아
@gump5141
17 күн бұрын
메시처럼 골 잘 넣는 선수 언젠가 나오겠지 드리블 잘 하는 선수도 언젠가 나오겠지 근데 메시처럼 득점, 도움, 드리블, 프리킥 등 모든 능력치 역대 레벨에 드는 선수가 10년 주기로 나온다고? 최소 50년 이후에나 나올 것 같음 야말이 메시랑 비슷하게 했네 소리 들으려고 해도 10년 내내 매 시즌 40골은 박아야 함
@ny09522
17 күн бұрын
공간 점유 축구가 자리 잡았기 때문에 메시 같이 플레이 하는 선수는 더 나오기 어려울거
@아스-n8m
6 күн бұрын
메시폼은 절대아님 메시 드리블하고는 완전다름 그리고 안수파티도 다 제2의메시라고 불렸었음 미래는 모르겠지만 메시는 다시 나올수없는 선수가 분명함 그센스 그드리블은 타허 추종불허임 야말이 3명이상 제끼는것 본적없음 그냥 고만 고만한 느낌임 굳이 따지만 네이마르정도
@elliotjeong6912
18 күн бұрын
메날두를 넘냐 못 넘냐는 사실 첫단추부터 정해진다고 보는 게 맞음. 그 둘은 첫단추가 진짜 말도 안됐음. 그 나이에 챔스 리그 발롱타고 미친 퍼포먼스에 그 기량을 부상없이 10년 넘게 보여줌. 그니까 첫단추를 완벽하게 끼워야되는데 지금까제 본 선수 중 야말이 첫단추는 제일 잘 끼운 느낌이긴 함
@cleango3824
18 күн бұрын
GOAT옆에 008 끼워팔지마라 짜친다 ^^
@xxxdhkkk
18 күн бұрын
뭐든 나이가 사기인거임 아직 21살 되려면 4년 남음 ㅋㅋ 그전에 발롱 1개 탈지도 모르는거고 재능은 진짜 확실함
@user-og5mn9zz1y
18 күн бұрын
@@cleango3824 넌 축구보지마라 ㅋㅋ
@chani6926
17 күн бұрын
@@user-og5mn9zz1y 날강두는 낄 래벨이 안됨 걘 데뷔하고서 처음엔 야말이 보여주는 퍼포먼스 반의 반도 못 보여줌
@rlaeowkd88
17 күн бұрын
날두묻었어ㅠㅠ
@박은영-m8j
18 күн бұрын
라민 야말 좋아하는 사람~
@user-in8uu4iz7r
11 күн бұрын
ㅋㅋㅋ우리 한국선수들은 저런 얘들이 나올라나
@pswone13
17 күн бұрын
바르셀로나는 구단 수뇌부가 ㅂ.ㅅ이여도 꾸준히 어린 재능들이 터져 나온다는게 진짜 고무적인 일이지.. 요한 크루이프한태 진짜 항상 세번씩 절해라
@황도훈-j3n
18 күн бұрын
메시가 은퇴하고 나면 당분간은 50년동안은 메시를 능가하는 천재플레이메이커가 못나올꺼다
@dhikmvxteeujphdstuupid
18 күн бұрын
2:50 와 ㅋㅋㅋ 신의 세례를 받은건가 ㅋㅋㅋㅋㅋ
@user-ov7wy8bo2t
14 күн бұрын
신? 풉ㅋㅋㅋㅋㅋㅋ
@Ho-yh5bc
17 күн бұрын
지금부터 폼 꾸준히 오르면서 15년 동안 딱히 큰 부상없이 매시즌 레전드 기록을 꾸준히 갱신하면서 이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메이저 대회 트로피 다 쓸어담아야 함ㅋㅋ 물론 그렇게 해도 메시랑 비교되는 거고 넘진 못해 넘으려면 불치병+드라마 쓰면서 감동까지 줘야함ㅋㅋ 야말은 미친 수준으로 잘한다고 느껴지지만 메시는 저 나이에 온몸에 소름이 돋았음.. 인간이 아니라고 느낌 저 나이에..
@bylure0214
15 күн бұрын
최고의 선수가 될려면 어느정도의 팀,동료빨도 있어야 된다고 생각함…메시 전성기때의 바르샤랑 지금 바르샤…..과연…
@쭈맨
17 күн бұрын
1:22 이건 월드컵 vs 유로라 급이 다른 골 아닌가요?
@XOin216
17 күн бұрын
유로 우승이 월드컵 우승보다 어렵다는 견해도 있습니다. 게다가 지금처럼 미디어가 발전하지 않았던 시대라 펠레가 데뷔골 기록할땐 선수들 조차 펠레가 누군지 몰랐는데 야말은 집중 견제를 받는 상황에서 데뷔골을 기록했으니 오히려 더 어려운 상황에서 기록한것이라 생각됩니다.
@Cjdksncndjsk
17 күн бұрын
@@XOin216 진짜 유로우승이 월드컵 우승보다 어렵다고 하는 새1기들 다 죽탱이 한대씩 치고싶다… 우루과이 브라질 아르헨티나 콜롬비아 없이 나오는 대회가 우승하기 더 어렵다? 이게 무슨 논리인지 죽어도 모르겠음
@SungKim-bx1uh
15 күн бұрын
@@Cjdksncndjskㅋㅋㅋ 심지어 유럽팀들 가끔식 한국이랑 일본한테 월드컵 광탈해서 집가는경우 수두룩했음
@Qwer-xx8vg
14 күн бұрын
@@Cjdksncndjsk 챔스 우승보다 epl 우승이 더 어렵다 급의 삽소리임
@yakkor9967
14 күн бұрын
메시보다 축구를 잘하는 선수는 나올수가 없다 인간 유전자가 변화할때까지 기다려야할듯
@오지환-h8g
16 күн бұрын
8:09 맹 탈 ㄷㄷ
@user-fg4np5tv9j
13 күн бұрын
ㅁㅊㅋㅋㅋㅋ
@user-gd6fm2lr7h
16 күн бұрын
토트넘 vs 에버튼전 직관가서 진짜님 실물 처음 보고 사진도 같이 찍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앞으로도 많은 활동 부탁드려요~
@DreamerRoadTV
17 күн бұрын
지금 잘하고 있으니 계속 성장할거 같은데 늘 그렇듯 내구성도 매우 중요,, 부상 없이 건강하게 활약하기를!! 천재적인 선수가 잦은 부상 또는 자기 관리 실패,, 또는 동기부여 결여등으로 일찍 하락이 오는 경우도 적지 않았으니..
@ssamsmith8479
18 күн бұрын
뭐든 좋으니 이런 선수는 제발 다치지 말길..
@user-ft2hn1ef3j
15 күн бұрын
먼 소리야.... 어디 감히 메시한테 비벼.. 이세상이 멸망하는 날까지 메시는 그냥 모든 스포츠종목 통틀어서 역사상 전무후무한 선수
@user-os2tw3qx1k
15 күн бұрын
내가 장담하는대 네이마르 호날두등 비슷한애들은 수없이 많이나오겠지만 메시와 동급이나 뛰어넘는선수는 절대로 없다
@user-ld8zk9vw5d
17 күн бұрын
난 안수파티가 제2의 메시가 될줄알았어.... 지켜봐야함... 어린나이에 저렇게 많이 뛰는거 경험적으로 좋을지몰라도.. 몸이 전체적으로 완성안되있는상태에서 혹사당할위험도있어서... 부상걱정도됨... 안수파티가 그래서...
@u리버풀팬인사람
18 күн бұрын
파티처럼부상많이당해서 폭망하지말자ㅠㅠㅠ
@Espacia410
13 күн бұрын
메시는 에바고 음바페는 확실히 넘을듯 물론 현재까지 업적으로는 음바페가 넘사긴 하지만 유로기점으로 야말의 폼이 더좋다는게 입증됐고 나이가 너무 어린 선수라 앞으로 스페인 이끌고 월드컵 먹고 챔스에서도 맹활약하면 음바페 넘을거같음 지금 음바페 폼이 심상치않더라 애초에 발재간이나 플메능력보다는 스피드를 주무기로 삼던 선수라 나이먹고 스피드 떨어지면 충분히 전성기 빨리 끝날거라 생각했어서
@ny09522
17 күн бұрын
호돈이 20대초반 큰 부상을 당한 이유 10대때는 가볍고 관절도 유연해서 그런 미친듯한 움직임도 몸이 버텨냈는데 성장이 멈췄을때는 버티지 못한거 그걸 자각하지 못하고 계속 과거처럼 플레이하니 계속 부상만 심해짐 결국 수년간 공백 이후 02월드컵부터는 호돈의 플레이가 과거보다 간결하게 바뀜 자기관리도 실패해서 그마저도 오래가지 않았지만 반면 메시는 10대때는 폭발적인 야생마 같은 모습 보였는데 잔부상이 잦아서 로벤처럼 유리몸되는거 아닌지 우려했으나 20대 접어든 메시가 펩을 만나면서 달라지기 시작함 자기관리도 달라지고 플레이도 거친 장거리 돌파보다 공간 돌파 형식으로 바뀜 그리고 메시는 유전적 질환으로 신체 성장이 일찍 멈춘 덕분에 10대랑 이후 피지컬이 크게 달라지지 않았음 야말은 메시보다 호돈에 가까운 신체 성장이라 지금은 유연하고 가벼운 피지컬이라 플레이가 유지되지만 저기서 키가 더 크고 신체 성장 멈췄을때 어떻게 될지 지켜봐야함 메시 전후로 수많은 천재들 있었지만 클래스 유지하지 못했음
메시처럼 된다면 실력도 있어야 하고 부상도 안 당해야하고 ..15년이상 정도 꾸준해야함..
@JoowanLee1029
18 күн бұрын
뭉찬 잘보고 있습니다!
@jjeon9a
8 сағат бұрын
어떻게 10분동안 일초도 빠짐없이 재밌죠? 김진짜님 최고 !!! 댓글 1000번째다앗!
@user-fb1wi9lu8j
17 күн бұрын
김진짜님 전 임영웅 님 찐팬이고 영웅시대 입니다 처음으로 김진짜님 유튜브 을봤는데요 말씀을 참 맛있게 잘하십니다
@user-gr5pj9uy4g
17 күн бұрын
둘을 따라 가려면 부상을 안당해야함 몸관리 잘하길!
@user-cm4pv8hr6k
18 күн бұрын
3:06 졸귀탱ㅋㅋㅋ
@user-wg4zr7to8l
17 күн бұрын
이번에 극강의 스쿼드 레알 상대로 뭔가 보여준다면 진짜 슈퍼스타 인증이다
@user-qo7zt1gm8t
15 күн бұрын
또 개털리는거 봐야되냐? 이번엔 절대 안된다 내가 그 시절 엘클보면서 얼마나 개빡쳤는데
@shl1582
18 күн бұрын
메시는 천년에 한번 나오는 선수
@user-vp6nq4jq5o
17 күн бұрын
가슴으로는 그럴 거 같은데 머리로는 아니지. 프로 축구 역사 100년에 메시 마라도나 2명이라 쳐도 앞으로 지구 멸망 아닌 이상 인구는 점점 늘어날 거고 유전자 조작도 생길 거 같아서
@user-ov7wy8bo2t
14 күн бұрын
신두형은 천년에 한번 나오는 역대급 축신이고 개메좆은 그냥 범죄자다.
@user-py7xc7sh9u
2 күн бұрын
항상 쏙쏙 들어오는 내용으로 매번 감사히 시청하고 있습니다~다양한 포메이션 장단점 설명해주시는 영상~? 한번 부탁드려도 될까요?
@user-qx5eb6rd8n
18 күн бұрын
야말 진짜 잘하긴하는데 메시는 그냥 천외천임. 나는 솔직히 메시같이 하는 축구선수 앞으로 안나올거같음
@entlemeng4708
18 күн бұрын
메시가 펠레 넘고 넘버원 됐을때가 겨우 50년걸림 그전에 10년주기로 마라도나 크루이프 메시,호날두 이런 애들도 많이 나왔지ㅋㅋㅋ 난 야말이 잘하면 펠마라인 까진 갈수 있을거라고 봄
@starx2673
18 күн бұрын
@@entlemeng4708 야말같은 애들은 널리고 널렸어 뭔 펠레 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ㅋ 음바페급으로만 성장해도 ㅈㄴ잘된 케이스지 잠깐 반짝하고 부상으로 나가리된 애들이 지금까지 얼마나 많은데 뭔 ㅋㅋ 아직 더 더 지켜봐야됨
@entlemeng4708
18 күн бұрын
@@starx2673 근데 동나이로 메펠마랑 비교해보면 솔직히 보여준건 더 많다고 보는데
@starx2673
18 күн бұрын
@@entlemeng4708 그딴건 의미없음 결국 월클로 성장하냐 아니냐가 중요한거지 펙트는 뎀벨레도 처음엔 음바페보다 더 유명했고 더 잘한다 소리 들었음 근데 결국 어떻게 됐냐? 반짝 하는 선수는 차고 넘쳤다 결국 살아남아서 월클이 된 선수는 극소수임
@sumacho619
18 күн бұрын
@@starx2673 무슨 말인지는 이해하겠고 맞는 말인데 다른 건 몰라도 야말이 널리고 널린 케이스는 아님... 당장 지금만 봐도 유럽 4대리그 주전먹은 07년생은 지 친구 쿠바르시 빼고는 없음
@NewDevJasonHwang
18 күн бұрын
지금의 재능과 보여준 경기력과 위상을 꾸준하게 최소 4시즌정도는 활약을 해줘야 비교가 조금이나마 가능할듯 우선은 몸관리와 멘탈관리가 가장 중요할듯 싶습니다.
@0-dz7zo
18 күн бұрын
17살... 나랑 동갑...😢
@갈-z8s
18 күн бұрын
군대가라
@user-ty9mj7bu6l
18 күн бұрын
한국나이로는 18, 고2임
@asecrettime
18 күн бұрын
@@user-ty9mj7bu6l 한국나이 없어졌으니까 쟤도 고2겠지
@mmnmol
18 күн бұрын
존나 부럽다 -직장인 29살-
@venikukor
18 күн бұрын
공부 열심히 해서 하고싶은거 하고 살아
@강화니
17 күн бұрын
김진짜님 어린이 뭉찬팬입니다 뭉찬잘보고있습니다 다음에 꼭 뭉찬에서 멋있는 활약 해줘 화이팅!!!!!!!!!
@박건희-b1q
18 күн бұрын
“오는애들 넘어트리고 왔습니다”
@mansic0086
18 күн бұрын
형이구나 나 넘어트린게 😤
@capitalism7847
18 күн бұрын
퇴장입니다
@user-jl5gl5jw8j
18 күн бұрын
@걸그룹k양사건이슈-p1c좀 닥쳐
@궁밥페
18 күн бұрын
@걸그룹k양사건이슈-p1c누구세요?
@Eom-Jun-Sik
18 күн бұрын
오늘애들 발목 부러뜨리고 왔습니다
@user-rk2pe2dl9x
18 күн бұрын
근데 10대 선수를 과거 선수와 같은 나이로 비교하는건(예를 들어 둘 다 18세 였던 시절) 큰 의미가 없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게 16 17 18 요 근방 나이 때 누가 더 빨리 데뷔하는지는 재능의 차이 보다도 신체 발육의 차이가 더 크게 느껴짐. 당장 메시만 해도 발육이 병적으로 느린 사람이었고 학창시절 생각하면 성인 되서는 얼추 신체 능력이 비슷한데 학창시절에는 같은 나이인데도 발육 상태에 따라서 신체 능력이 엄청나게 차이남.
@hyeonminchoi3962
18 күн бұрын
바셀에 유일한 희망💙❤️
@user-ir6ur1np9o
18 күн бұрын
난 레알 팬인데
@XMXMXXX
18 күн бұрын
@@user-ir6ur1np9o화이팅
@lliliiiliil
18 күн бұрын
바셀이 아니라 바르사 입니다
@user-nu3lt2bn1z
13 күн бұрын
바셀은 스위스에 있는 팀 아닌가? 요새 축알못들 보면 레알을 레마로 부르고 유베를 유벤이라 부르더라고
@건우의일상생활
18 күн бұрын
10분전은 못참지
@user-gv1rx5vm8l
18 күн бұрын
보다보니 이형 꾸레인거같으면 개추ㅋㅋㅋ😂
@user-vq8tp9re6g
18 күн бұрын
야말이 메시의 위상을 따라가려면 최소 지금의 퍼포먼스보다 3~4배이상은 보여줘야되고 그걸 10년이상 유지하면 가능
@jamjamppap
17 күн бұрын
팩트 말해준다. 볼소유형, 즉 모든 포지션 가능하며 프리롤로 했을때 킬패스, 매경기 평점 팀내 1,2위이상을 15년동안 가능하고 최소 발롱 5개 정도는 받아야 제2의 메시라고 해도 됨. 치달형, 기량 15년동안 유지하면서 헤딩이나 골 결정력 진짜 좋고 한시즌 내내 40~50골 15년이상 박으며 체력이며 신체관리 또한 미친듯이 관리하고 발롱 최소 4개 받으면 제2의 호날두라고 불러도됨.
@user-qk3xy6kz3q
17 күн бұрын
형 이런영상 유소년 축구선수로서 도움 엄청많이 돼요. 계속 올려주세요. 뿅~~~❤
@user-hc1ue9kq9y
18 күн бұрын
1:56 상위 1퍼인가요 10퍼인가요 ㅋㅋㅋㅋ
@user-xz4fc9yg1d
17 күн бұрын
피치 위 모든 구역의 주인이라는 느낌이 들어야 메시 후계자가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사이드든 중앙이든, 패싱플레이든, 솔로플레이든 메시가 지나가는 장소는 폐허가 되는 느낌이 들었으니까요. 음바페든 야말이든 스탯으로 측정할 수 없는 압도성이 필수인 듯 합니다.
@ssim0526
18 күн бұрын
형 매 영상 나올때마다 보고있어 혹시 말디니 선수 분석 안될까? 그냥 컨텐츠 없을때 한번해주면 고마울것 같아❤
@HaleeQuyenHoa
15 күн бұрын
역시 사대가 잘맞는곳을 이용하면 뭘해도 되는구나 까진호 즐겨하면 꼼프라카 어떠신가요?
@레고-v4b
18 күн бұрын
ㅋㅋㅋㅋ 아드님 너무 귀엽네요
@LacTrongHieu
15 күн бұрын
수년간 운영한 노하우로 회원들의 기분을 상향시키는 꼼프라카 따봉
@colmom10
18 күн бұрын
뭉찬 너무 잘보고 있습니다!!
@VisionAng2
15 күн бұрын
매 영상 잘 보고 있습니다. 다름아니라, 저는 주로 아이폰으로 보고 있는데.. 전체화면으로 볼때 자막이 짤리네요. 자막 위치 좀 조금 위로 올려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
@user-gv1rx5vm8l
18 күн бұрын
축구판 전체로 쳐도 지금 야말보다 특별히 잘한다는 오윙 없음 그나마 살라 사카정도? 그마저도 큰 차이는 아님😮
@user-pe6eq8dx1q
18 күн бұрын
포든이나 사카 파머 은근히 많아요 나이대에비해 엄청잘하는거지 사실 골포인트로 봤을땐 좀 아쉬웠죠 근데 이미 검증된 그들이랑 비교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ㅋㅋㅋㅋㅋ 작년부터 제대로 뛰기 시작한건데
@starx2673
18 күн бұрын
꾸준히 증명하는 게 중요한거지 포든이랑 사카도 월클 반열에 들려면 아직 더 누적치가 쌓여야 한다는게 중론인데 야말은 기대감이 큰거지 이미 유럽무대에서 몇년동안 뛰면서 증명이 끝난 탑클래스 우윙들보다 잘한다고 얘기할수가 없음
@user-gv1rx5vm8l
18 күн бұрын
@@starx2673 걍 최근 반년만 보고하는말임 유로 포함
@user-gv1rx5vm8l
18 күн бұрын
@@user-pe6eq8dx1q 최근 반년 퍼포먼스는 딱히 차이 안남
@뿌까머리-i1j
15 күн бұрын
뭔 살라 사카랑 비교하고앉아있냐 설레발 적당히 ㅋㅋ 야말 잘하긴하는데 아직 그정돈아님
@dghhgddhgoh
16 күн бұрын
야말이 메시 제외 누구와 비교해도 압도적인 재능을 보여주고 있는건 맞는데, 메시는 걍 그릇 자체가 남달랐음. 재능의 크기만 비교해도 한급 이상은 차이가 나는데, 심지어 메시는 롱런도 역대 원탑으로 오래했다는거. 지금보다 몇 단계는 스텝업해야 겨우 비교 가능할 레벨임
@user-lh9ck2er5r
18 күн бұрын
아무리해도 메시처럼은 못된다
@user-vp6nq4jq5o
17 күн бұрын
볼 다루는 거 보면 고점 메시 돌파는 절대 못 넘을듯
@sylee625
17 күн бұрын
진짜님.. 바쁜거 알지만.. 영상 자주 부탁해요... 언젠가부터 너무 뜨~음...호빙요한테 밀림 이러다..ㅎㅎㅎ
@산본-s7f
16 күн бұрын
안녕하세요 김진짜님 전 ○○초등학교에 다니는 학생입니다 전 평소에 김진짜님의 영상 정말 잘 보고 있습니다 저는 김진짜님께서 뭉찬에 나오기 전부터 재밌게 잘 봐왔습니다 저도 유소년으로 축구하고 있는데 김진짜님의 영상 보면서 도움이 되기도합니다 항상 뭉찬을 보는데 미들 거의 보시단데 패스가 정말 좋더라구요 저도 김진짜님의 시야를 본 받고 싶습니다 항상 영상 재밌게 올려주시고 노력하는 부분이 대단하게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재밌는 영상 올려주시고 뭉찬에서도 항상 화이팅하세요 김진짜 화이팅!!
@marinerok596
17 күн бұрын
메시는 저때도 헤타페 마라도나 빙의골부터 레알 헤트트릭까지 다 부수고 다녀서 아직 멀었음 다만 국적도 같고 유형도 비슷해서 제2의 이니에스타는 가능할지도
@user-pele.10
6 күн бұрын
포지션이 다른데 뭔 헛소리를 하고있는거임
@Akdkd12039
18 күн бұрын
나중에 아자르 분석영상도 올려주세요!
@PhysioWoooooooong
15 күн бұрын
피지컬이 관건일듯 메시는 키에 비해 골격도 있는 편이라 부상이 덜한편인데 야말은 무릎이나 발목 부상이 쉽게 찾아올 체형임.. 거기에다 드리블러들은 더욱 위험하고.
@일공이
18 күн бұрын
"오다가 넘어져 다시 뛰어 왔습니다"
@밤비노-e5n
18 күн бұрын
우에 아저씨한테 와사바리 당했군여?
@PickJaeMyeong
17 күн бұрын
오다 센세 넘어지셨군요
@wherepom5555
17 күн бұрын
행님 리벤지 매치 꼭 잘준비해서 리턴즈랑 다시 한번 멋진 경기 기대하겠습니다
@user-si9oq1gr4r
18 күн бұрын
메시는 무슨 호날두도 못넘을듯ㅋㅋ
@user-oj4uv3hv9p
17 күн бұрын
플레이 자체가 어렸을때 메시가 좀더 보는맛이 좋았습니다 당시 전술은 433윙어가 측면 돌파후 크로스가 거의 대부분인 전술에서 어린 메시가 보여준 플레이는 좀 달랐죠
@손민기-g3u
17 күн бұрын
그정도는 절대 아닌데 너무 포장됐어요..스페인 우승에는 야말리 엄청난 활약을 보여준 것도 아니고, 좋은 팀에서 준수한 킥능력으로 공포를 몇개 가록했을 뿐이지. 드리블이 특출난 보습을 보이거나 축구센스나 볼다루는 능력이 탁월하거나 그런건 전혀 안보입니다. 메시는 그 나이때 그냥 볼터치 드리블 만 봐도 굉장해 보인거랑은 급이 다르죠.. 그런데 메시보다 일찍, 메이저우승을 하니 그냥 외국에서 오바해서 떠드니까. 아무것도 모르는 일반인들은 특별하게 보는거죠. 이미지를 보지 말고 경기력을 봐야합니다. 과거 호나우딩요도 엄청난 선수고 아무도 못막는다. ㅇㅈㄹ 하며 스페셜 영상만 보던 얘들이 막상 월컵에서 아무것도 못하는 모습을 보고 입다문 것 처럼 말이죠. 풀경기 보면 생각만큼 실력이 전혀 아닌데 너무 판타지에 빠져있는 것 같다는 건데 한국인들이 유독 심합니다
@godjn8481
17 күн бұрын
ㄹㅇ 요즘 경기 제대로 보지도않고 입터는 애들이 너무 많음 잘하는건 맞는데 예전 러월 음바페급 활약에는 비비지도 못하는 수준임 최연소타이틀때문에 좀 과대평가됨
@leejaekang
15 күн бұрын
저나이에 이미 완성형이라는게 대단한거긴함 유망주 특유의 느낌이없음 짬바먹은 선수마냥 엄청 침착함
@standardis
15 күн бұрын
풀경기를 진짜 봤나 의심되네ㅋㅋㅋ 프리시즌 1군 데뷔전부터 센세이셔널했고 동나이대에 다른 선수들이랑 비교 조차 할 수 없을 만한 축구 센스 보여주고 있는데ㅋㅋ 야말 나이대에 메시? 아직 데뷔도 못했음ㅇㅇ 그리고 바르사가 어디 동네 조축도 아니고 그저 그런 유망주한테 올해의 선수상 주겠냐고요ㅋㅋ 한국인, 판타지 ㅇㅈㄹ하는데 야말 인스타 팔로워가 2100만인데 한국인 타령은ㅋㅋ 우리나라 국민 절반이 야말 팔로우 하고 잇노?ㅋㅋ 어디 무슨 27세 전성기 달리고 있는 월클 이야기 하는 게 아니라 이제 막 생일 지난 17세 선수 이야기 하는데 잣대가 좀 달라야 하지 않음? 메시급 선수가 될지는 지켜봐야겠지만 현재로서는 그 어떠한 17세도 보여주지 못한 것들을 보여주고 있는 게 팩트임
@BC-xt9ho
18 күн бұрын
뭉찬 진짜 재밌음🎉🎉
@LâmGiaTự
10 күн бұрын
단어가 너무 귀여운것 아닌가요? =꼼=프=라=카= 한번 들으니 잊혀지지가 않는다.
@user-ch6ei3hl1p
11 күн бұрын
애초에 어린 메시가 펠마 소환한건 트로피나 공포 개수 때문이 아님!! 게임에서나 가능할 것 같은 중앙 개돌 임팩트가 컸음!! 그때 당시 메시의 플레이를 본 반응은 다들 “잘한다”가 아니라 “이게 뭐야”였음ㅋㅋ이건 호돈도 같은 느낌임!! 야말 아직 어리니 지켜봐야 겠지만 메시는 유스때부터 플레이 스타일 자체가 사기였음 누구든 앞으로 메시 소환하려면 이런 임팩트를 먼저 주고 난 다음에 커리어 논쟁이 있어야함
@user-sdyqhhwhwjqjqiwi
18 күн бұрын
형 비오는데 열심히 아주좋아
@Gangdalf-si9nt
15 күн бұрын
메시는 솔직히 못 넘는다고 봐야하고 야말이 패스랑 시야가 정말 좋고 드리블도 자신감 있으면서 간결한데 더 좋은 점이 패스할 때랑 드리블 쳐야할 때의 구분을 정말 잘 알고 잘한다고 생각함 메시 따라갈 정도 되려면 결정력이 더 좋아져야하는데 물론 아직 엄청 어려서 발전가능성이 있긴 하겠다만 그 정도는 아닌 것 같음
@@달콩알콩-k9g 그걸 니만 알아? 메시랑 비교해서자나 메시한테 희생하는 이유가 뭔데 그만큼 결정력이 좋기 때문이야
@Gangdalf-si9nt
14 күн бұрын
@@달콩알콩-k9g 축구 좀 봐 친구야
@달콩알콩-k9g
14 күн бұрын
@@Gangdalf-si9nt 뭐라느거야? 축구본시간이 니가 먹은밥알보다많아
@user-nw1nj1kr4l
14 күн бұрын
@@달콩알콩-k9g결정력에 대해 얘기하는건 레알 축알못이라는건데 골결정력 관해서는 메시가 탑급이라고 하는거 인터넷에서 조금만 찾아봐도 나오는데
@DinhPhiNgan
10 күн бұрын
항상 트랜드는 바뀌고 유행을 따라가야죠 모든 트랜드의 중심 ,꼼,프,라,카,
@user-qt9ix5lz3i
18 күн бұрын
김진짜님 오늘따라 넘 잘생기셨네요 (이러면 하트 달아줄려나?)
@sjl195
17 күн бұрын
8:13 머리카락 있는 지단 사진 귀하다... ㄷㄷ
@user-ty2ks7gs1i
17 күн бұрын
일단 4연속 발롱타고 한해 91골넣고 그때 비교해도 늦지않을거같은데..메시는 그이후로도 발롱4개를 더 탔으니..
@Barcelonow
6 күн бұрын
우리 야말 발롱 가보자..!
@lwauso6877
16 күн бұрын
야말은 몰라도 음바페나 홀란은 메호처럼 되려면 이미 발롱 1~2개는 받아 놨어야 함 ㅋㅋㅋ 메호가 너무 오래 해 먹어서 네이마르 발롱 못 받은 것도 아쉽네
@sphere3202
17 күн бұрын
3:04 김수호천사 너무 귀여웡
@user-vn2xy2tg9z
17 күн бұрын
진짜 메시를 뛰어넘는 선수가 나올 수 있을까 실력은 메시보다 더 잘하더라도 기록만큼은 팀도 받쳐줘야 하고 동료 선수는 자기기록 포기하고 감독 구단에서도 밀어줘야 하는데 죽기 전에 메날두같은 기록과 그 시절 엘글라같은 경기 또 볼 수 있을까
@user-mi6yk9zm3d
8 күн бұрын
진짜형 안녕 나는 천안백석중 다니는 2학년 황예일이야 도독시간에 선플달기 활동으로 영상 시청후 댓글 달아 음.. 일단 댓글다는건 형이 처음인거 같애 진짜 형은 내가 맨날 영상 나올때 챙겨보는데 항상 이해되고 재밌는주제로 영상 만들어줘서 고마워 항상 챙겨보고 있으니까 앞으로도 재밌게 볼게! 그리고 형 뭉쳐야찬다보니까 축구 잘하더라 항상 응원해
@GamseongRamyun-nw9ti
17 күн бұрын
뭉찬 잘 보고 있어요 근데 이제 손흥민 경기 후 분석은 안하나요??
@user-lg9en7rr5e
18 күн бұрын
09:28 기본적으로 윙어의 수명은 짧습니다.. 센터백이나 최전방스트라이커 포지션정도는 되야 40살까지 가능하죠 + 수비형미드필더까지만
@shmlgikmjhhc
17 күн бұрын
메시와 호날두의 시대를 볼 수 있어서 즐거움. 거기에 메시 월드컵 우승은 갬동갬동
@user-id8dz1kz9o
15 күн бұрын
진짜님의 열열한 팬 중에 한 사람입니다. 손흥민 EPL관람 올해도 진행되는지 진행되시면 언제쯤인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꼭 참석하고 싶습니다.
@user-su2fx8tm4v
17 күн бұрын
사랑해요 김진짜❤
@Ii1359-v5s
14 күн бұрын
음바페가 레알에서 부진하는 이유 영상 만들어주세요
@k-mastersaeyong2759
17 күн бұрын
이정도로 기대되는 선수는 정말 오랜만
@user-tj6vc9hu8f
18 күн бұрын
너무 반갑고 신나는 얘기네요
@LS_Deutschland-Forever
17 күн бұрын
근대 진짜로 나 뭉찬 안 보는데 진짜 형 때문에 본다
@흠-u4b
18 күн бұрын
지켜봐야겠네요 알리가 그렇게 될지 누가 알았겠어요
@user-ju6od5fr1g
15 күн бұрын
사실상 감독도 잘만나야되는게 메시도 바르샤데뷔할때 펩이 있어서 더 날아오른것도 있어서 야말도 자기자신의 포텐과 잘 맞는 감독을 만나는게 일 일듯
Пікірлер: 1 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