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급 선수인데 고평가도 저평가도 안되고, 그냥 평가가 안되는 선수... ‘디 나탈레’라고 생각합니다 ㅠ 제 최애 선수였어요
@letony111
Жыл бұрын
나도 이거생각하고 댓글쓰러 왔는데 .. 진짜 빅클럽 오퍼있었는데 안갔다는게 너무 아쉬움 .. 한번만 가보지
@poebb5249
Жыл бұрын
우디네세맨
@s.h_0719_lee
Жыл бұрын
진짜 우디네세에서의 그 퍼포먼스는 절대 못 잊죠 ㅠㅠㅠㅠ
@roshimachi
Жыл бұрын
저도 한창 세리에 봤을 때가 디나탈레 끝물이라서 저평가하게 되는 감이 없지않아 있는 거 같은데..암튼 레전드
@쿡드래곤
Жыл бұрын
동감합니다.. 세리에a 통산득점도 거의 상위권 아닌가요?
@42vmont9
Жыл бұрын
난 개인적으로 보아텡도 저평가 된 선수라고 생각함. 2010년대 센터백 탑5에 들어가도 무리없다고 보는데 은근 언급이 잘 안됨
@이준형-x2x
Жыл бұрын
마취총 임팩트가 너무 심했던듯
@thisisthis2298
Жыл бұрын
@@이준형-x2x메시가 월클 수비수 여럿 ㅂㅅ으로 만듬
@Edward_Kane
Жыл бұрын
보아텡은 진짜 괴물인데.. 속도 빌드업 피지컬 지능 뭐하나 딸리는거 없는 선수인데 부상이후에 에이징커브가 너무 심했지.
@dkdk-ud1hx
Жыл бұрын
아무래도 수비는 수비리더 평가가 더 좋을 수 밖에 없음.
@무음-f7q
Жыл бұрын
영상보는 내내 캄비아소 생각하고있었습니다 포백보호를 철저히하면서도 타이밍 맞게 공격 보조해주는 모습은 진짜 감탄스러웠는데 보여준 능력에 비해 찬우형 외에 언급되는 경우는 잘 없는거 같네요
@davylee1369
Жыл бұрын
브로조비치 이전 인테르 수비형 미들의 아이콘.
@지뉴-q2c
Жыл бұрын
생각해보니 10년도 월드컵때도 아예 명단에 포함도 안됐었지.. 누군 못해서 그런거 아냐? 라고 오해할정도. 사네티도 월드컵 몇번 못나간걸로 알고있는데 트레블멤버 아르헨티나 출신들은 뭔가 다 국대랑은 운이 없는듯 사무엘은 도중에 부상당했고
@정지영-l1m
Жыл бұрын
캄비아소는 언급이라도 하지... 티아고 모타는... 그 당시 더 잘하면 잘했지...
@의성마늘햄-i6o
Жыл бұрын
@@정지영-l1m개추요
@JJH-ui6yr
Жыл бұрын
@@지뉴-q2c남아공때 아르헨 국대가 나름대로 강럭했었는데 감독 마라도나가 굉장히 아쉬운 선택들을 많이 보여줬죠
@CulerGooner
Жыл бұрын
솔직히 말하면 더용도 은근 저평가가 있는거같음 경기를 보면 경기 영향력이 말이 안됨 오히려 더용은 팀 내에서 저평가받는 케이스라 해야하나
@davylee1369
Жыл бұрын
데용은 라포르타랑 사비가 헛짓해서 그런거임. 데용 데리고 있는 팀이 데용없이 챔스 조별 치뤄서 떨어짐 ㅋㅋㅋ
@아요아아
Жыл бұрын
@@최윤호-c4e요즘 발베르데가..? 저번 시즌 초반이면 인정인데 더용하고 비비기엔 ..ㅋㅋ
@아야어여오요우유-v7c
Жыл бұрын
@@아요아아왜 맨날 그렇게 올려치냐 ㅋㅋㅋㅋ 결국 성과낸건 더블의 주역 중 한명인 발베르데인데ㅋㅋㅋ 아약스에선 물론 최고의 미드필더였지만 바르셀로나 와서는 투볼란치에서 433의 중미나 볼란치에 잘 적응하지도 못했었고 이룬거 별로 없음;
@CulerGooner
10 ай бұрын
@@아야어여오요우유-v7c이룬게 별거 없다는 말은 진짜 아님 더용이 바르샤로 온 시기가 하필 암흑기라서 그런점도 있고 첫시즌 적응기 이후론 쭉 팀내 에이스 노릇했는데 이룬게 없다? 당장 전시즌 슈테겐 다음으로 우승에 크게 기여한게 더용임 발베르데도 더블한 시즌이나 저번시즌 전반기에 정말 잘했지만 내가 꾸레라서가 아니라 전문가들은 더용 손을 더 많이 들어주는게 사실인데 무슨
@user-on4eq7xy2t
6 ай бұрын
@@아야어여오요우유-v7c 이건 걍 너가 바르사 축구를 안본거임 적응을 못했다고? ㅋㅋㅋㅋ 더용 없으면 아예 공이 안돌아가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어디 나무위키나 보고 댓글쓰지 말고 경기를 봐라 ㅋㅋ
@갸떼
Жыл бұрын
티아구 실바는 그냥 사람들이 잘 모르는 느낌이던데 옛날 AC밀란때부터 꾸준히 주전이고 뭐 이렇다할 실수도 없었던 선수였던걸로 기억함 물론 나는 첼시와서 처음 재대로 봤는데 지능적인 수비와 안정감은 가히 월드 클래스 수비수라고 바로 느껴지던데
@멍-v4d
Жыл бұрын
뒷담화는 확실히 형님들 + 번개맨이 젤 이상적인 조합같다 형철님 고군분투하는건 보이는데 흠 먼가먼가임
@재혁-o4m
Жыл бұрын
현역은 아니지만 레전드로는 바르샤에는 대표적으로 부시가있죠 조르지뉴가 3윟하는데 20위안에 든적도 한번이 없죠
@reecejames4087
Жыл бұрын
찬우햄 : 아 인테르 최근 성적 좋아 영주햄 : 아 우리도 리그 우승 팀이야 첼지현 : ...
@shcUnnheulu
Жыл бұрын
바르샤 저평가는 라키티치? 아닌가 평가 잘 쳐주나
@blue-M8
Жыл бұрын
라키티치 저평가 받는다고 생각함 무리뉴도 전에 저평가받는 선수라고 언급해줬고 솔직히 지금받는 평가에서 더 올려야함 차비가 나가고 그 자리를 6년(마지막 1년은 로테이션 멤버였음)동안 바르셀로나에서 잘 버터주고 엔진 역할을 해주었음 하지만 바로셀로나에는 메시,수아레스 등 슈퍼스타들이 많아서 가려지기도 했고 세비야시절 공격적인 롤보단 전술적으로 희생해서 그런지 잘 언급이 없었음 지난시즌도 세비야 유로파우승에 빠질수 없는 영향력을 보여줬음 참 아쉽다 생각함
@황주박
Жыл бұрын
그리고 비달
@지뉴-q2c
Жыл бұрын
솔직히 누구누구 저평가다 저평가다 이러는데 다들 자신의 주장에 대한 이유는 설명안하니 왜 저평가인진 모르겠음... ㅋㅋㅋ 개인적으로 저평가말고 고평가된선수하면 레알시절 아자르. 얘는 카카,베일이랑 쌍으로 묶여서 언급되던데 그렇게 언급된다는거 자체가 고평가라고 생각함. 진심 레알시절 아자르는 드리블, 패스, 크로스 걍 '하자'드 그자체.. 그렇다고 카카나 베일처럼 스탯을 잘쌓은것도 아니고 강팀과의 경기는 커녕 코파델레이 하위리그팀한테도 고전했던게 아자르. 레알 역대최악을 넘어서 축구 아니 스포츠 역대 최악의 이적이 아닐까라고 진짜 진지하게 생각함 진짜 한게 1도 없음..
@Edward_Kane
Жыл бұрын
진짜 보누치는 수비스킬때문에 그렇다쳐도 키엘리니는 역대를 따져봐도 손에 꼽힐 수비수인데 당대 최고의 커리어를 가진 라모스한테 빛이 바래짐. 단단한 하드웨어를 바탕으로 빠른발로 압박하고 심지어 커버도 잘했던.. 대인수비만큼은 정말 역대 최고급이라 확신함.
@쿡드래곤
Жыл бұрын
AC밀란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칼라제, 암브로시니가 떠오르네요 그리고 바르셀로나의 마르케즈... 소속팀이 하위권이라 국대에 잘 뽑히지 못했던 매트 르 티시에도 떠오릅니당
@His9709
Жыл бұрын
여기서도 언급이 안 되는 토마스 뮐러..ㅠㅠ
@no.8stevengerrard523
Жыл бұрын
ㅋㅋㅋㅋ 아 영주형 너무 웃기네 다~ 고평가가 되있어요!!
@집가고싶다-u3n
Жыл бұрын
시간대좀
@Today_feeling_Hi_ne
Жыл бұрын
31:12
@user-barg
Жыл бұрын
저평가된 선수들 진짜 많네...모르는 선수 나오면 아니 이정도인데 지금까지 몰랐다고?느낌이고 아는 선수여도 와 진짜 잘했었는데 왜 기억도 안하고 살았지....생각이 드는...좋은 에피소드네요ㅎㅎ
@제로콜라-j1i
Жыл бұрын
첼지현 발작버튼 루까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것도안하는사-v7k
Жыл бұрын
추멘 권은비 영상보고 찬우형 술기울이는 거 보니까 괜히 짠하네..
@asupsy
Жыл бұрын
썸네일 폼 미쳤다 ㅋㅋ
@저우너
Жыл бұрын
뭔가 사견은 스타성이 조금 없는 선수들이 저평가 되는거 같음…대체적으로!!
@김호매볼
Жыл бұрын
보루센이랑 꼬마 선수들이 유독 저평가 되는거같음
@eun5128103
Жыл бұрын
장지현 해설위원님의 말씀대로 우리가 그 시절 그 보여지는 선수의 실적이나 실력을 직접 볼 수 없기에 존중해야하는 것도 필요하고 정보량이 충분하다면 그에 맞게 그선수에게 응원도 필요하다고 본다.
@wny0707
Жыл бұрын
술한잔하고 집에왔는데 뭔가 아쉬워서 혼자 맥주한잔 더 마실때 축구뒷담화를 보면 축구 좋아하는 아저씨들하고 얘기하면서 맥주먹는 느낌이 너무 행복하고 즐거워요 계속 건강하게 오래오래 축구이야기 들려주세요 항상 감사합니다☺️
@레쓰비-v2q
Жыл бұрын
22:52 스위스 시계랑 만능칼 이야기하면서 형들이 형철이한테 알려주는 부분 뭔가 흐뭇하네
@어머-h8n
Жыл бұрын
옛날 선수들 알린건 좋든싫든 피온효과가 크긴 한듯
@아수라-e5j
Жыл бұрын
요즘은 피엘에서 안뛰면 다 저평가 받는 느낌.
@indi_64
Жыл бұрын
그나마 레알은 챔스에서 잘해서 인정해주는데 다른팀들은... at는 물론이고 바르샤도 요즘은 저평가 많이 되는듯
@Forestarena
Жыл бұрын
지현이 형님. 이스타에선 욕하셔도 됩니다 ㅋㅋ
@공능뛰
Жыл бұрын
23:02 자막 폼 미쳤다 ㅋㅋㅋㅋㅋ
@이정기-b3p
Жыл бұрын
해버지 경우는 축구를보는 팬들이 축구를 점점 알아가고 딥해지면서 점점 평가가 올라가는 케이스라고 생각함.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으론 루니를 못본 친구들에게 저평가 받고있다고 생각함.
@한켠-c4g
Жыл бұрын
당시 해축 제대로 보는 사람이 몇없었고 입문자체가 박지성 그자체였기에 박지성이 얼마나 잘하는지 그당시에는 알수가 없었음. 이제는 박지성 관련 글, 영상들 보면 지금 어느팀에 끼워놔도 주축 선수일거라는 평이 상당한 것만 봐도 축구보는 눈이 높아진 해축러들이 많아졌다는 사실을 피부로 느낌.
@밈폼
Жыл бұрын
@@한켠-c4g 뽕이 너무 심하신듯 ㅋㅋㅋㅋㅋㅋ
@수영-r7t
Жыл бұрын
무릎부상이 너무나 컸지만... 40억이라는 가격치고는 잘했다고 생각함 맨유 암흑기시절 선수들 스탯이랑 비교하면 진짜 혜자도 이런 혜자가 없음
@정용철-u4r
Жыл бұрын
나는 마이클오언이랑 라울 곤잘레스를 좋아했었는데 그때 라모스랑 벤제마가 유망주일때였음. 수비쪽으로는 칸나바로 푸욜 정말 좋아했었음. 박지성은 왜 욕을 먹는지 이해가 안됐었음. 지금으로 따지면 민재가 수비수지만 수미처럼 움직이고 흥민이는 공미처럼 움직이고 강인이는 미들에 있으면서 선수를 끌어들이는 플레이를 한다고 잘하는 선수라고 치켜세우는데, 박지성은 그 당시에 빈공간 다 채워주는 움직임을 수행했던 선수임. 두개의 심장이라는 기사가 왜 나왔냐면 보통 선수들은 그렇게 안뛰거든. 임무가 공격이냐 수비냐 생각해서 공격은 수비 안하고 수비는 공격안하고. 근데 그걸 다 한거임. 박지성이 욕먹는 이유는 어시스트랑 득점력이 약하다. 이런건데. 하지만 뒷공간 다 채우면서 강팀 상대로 득점 기여도까지 있는 선수가 누가있음? 맨유 선수들의 뒷공간 다 채워준게 박지성이었음. 그 덕에 긱스랑 루니랑 날두가 날아다녔지.
@RedTigerKim
Жыл бұрын
뽕이아니라 팩트이고 사실인데 그렇게 별거아닌선수였음 애초에 맨유에 당시에 아시아 선수가 갈 이유더 없을뿐더러 당시 맨유 황금기 시절중에 7년을 버틴거도 대단한거고 지금에와서야 맨유경기력보고 같이뛰었던 선수라던지 감독 젊은 선수들도 박지성 이야기를 계속 회자하는거보면 그저 뽕이라고하기엔 무리지 국대은퇴하고나서도 박지성 빠지고 난자리가 느껴져서 박지성 이야기하는 사람이얼마나많은데
@Dncne
Жыл бұрын
축구 뒷담화 진짜 좋은 컨텐츠 같음 라디오처럼 듣기 좋은 듯
@lmg-k1i
Жыл бұрын
게르트 뮐러는 크루이프와 베켄바워에 밀리는 시대의 3인자 느낌때문에 저평가를 심하게 당하는 것 같아요. 메날두 이전의 모든 종류의 골 기록을 보유했던 선수이고 베켄바워와 함께 뮌헨의 챔스 3연패, 독일의 월드컵 우승을 이끈 쌍두마차인데도요. 다른 시대에, 특히 오랫동안 시대를 풍미한 선수 없이 호나우두, 지단 등등 슈퍼스타들의 춘추전국시대였던 90~00년대에 뛰었다면 능히 시대의 1인자로 군림하고 역대 7~9위 정도에는 들어갈 수 있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단기 퍼포먼스로 너무 고평가되는 경우도 많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호나우두는 제대로 뛴 시즌도 얼마 못 되기에 역대 10~20위권으로 떨어져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또 잉글랜드 미디어 역대 순위는 진짜 웃기죠. 월드컵 우승 1등 공신들인 바비 무어나 바비 찰튼, 제프 허스트같은 선수들이 아니라 그 이후 선수만 밀어주니까요.
@이준-l3p
Жыл бұрын
조지 베스트가 월드컵 우승이 있나요?
@lmg-k1i
Жыл бұрын
@@이준-l3p 아 잘못 적었네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xxxxxxbxxx
Жыл бұрын
게르트뮐러 같은 경우는 시대를 잘못탄 선수죠 . 당시 서독 에이스하면 뮐러가 아닌 베켄바우어가 스포트라이트 받았으니 오죽했으명 서독과네덜란드 결승전 메인포스팅이 요한 vs 베켄바우어였음ㅋㅋㅋㅋ요즘 시대선수였으면 현 홀란급 인기를 누렸겠죠
@ilisio_
Жыл бұрын
게르트뮐러는 놀란게 남은 자료들 보니까 연계도 잘하고 수비가담도 잘하는 선수더라고요 한국에 있는 대부분의 의견은 거의 럭키인자기 처럼 서술되어있던데 ㅋㅋ 그때부터 아 우리나라에 있는 자료들의 신빙성이 그렇게 좋진 않구나 하고 해외 자료 찾아봤던거같네요
@dkdk-ud1hx
Жыл бұрын
평소에 반바랑 호나우두보다 아래로 평가하면서 개날두 까려고 억지로 들고와서 칭찬해주는 척하는 걸 보면 뮌헨팬으로서 열불남. 뮐러를 개날두보다 위라면서 정작 반바랑 호나우두랑 비교하면 내려치는게 대체 머냐고
3선 미드필더들이 저평가를 많이 받긴하는듯 아무래도 눈에 띄는 역할이 아니다보니 빠지면 엄청나게 빈자리가 크고 있을땐 모르는 자리
@jonghyukkim6428
Жыл бұрын
티아고실바는 파리가 발전중인팀이라 저평가받는거지 레알이나 다른팀갔으면 제대로 평가받았을거임 마르퀴뇨스도 그렇고
@권진영-k3o
Жыл бұрын
솔직히 반다이크
@마음이따뜻한악질러
Жыл бұрын
@@inspect1594정확한듯
@황재훈-x5x
Жыл бұрын
공격수 중에 저평가된 선수는 훈텔라르라고 생각합니다.
@권정진-q8u
Жыл бұрын
개인적으로는 카르바할이 저평가가 조금있는거 같음 나초도 그렇고 + 이스코
@아리-g1s
Жыл бұрын
카르비빼고 걍 개못하는애들인데 뭔 저평가여 ㅋㅋ
@QwerKim-cw3ou
Жыл бұрын
박찬우는 시니컬하냐 듣기싫게 재는좀빼라
@이호창-l6e
Жыл бұрын
0:45 맥주 거품이 너무 많은 거 아닙니까 ㅋㅋㅋㅋ
@이상익-c7u
Жыл бұрын
개인적으로는 마이콘도 이제와서 저평가받는거같음 최절정기 기량만봤을땐 역대급이었는데
@leejeol
Жыл бұрын
엔소 프란체스콜리 전진드리블, 넓은 시야와 회심의 킬러패스, 경기조율 능력, 통산 200골이 넘는 득점력 등등 여러 능력을 겸비한 당대 남미 최고의 10번이었습니다. 지단이 우상으로 삼을 만한 선수였죠
@iisnnmm1239
Жыл бұрын
그 선수 경기는 봤으니까 하는 소리겠지? 그렇다면 최소 40세 이상에 해외 중계도 거의 없던시절이니 교포거나 유학파이시군
@leejeol
Жыл бұрын
@@iisnnmm1239국내외 축구 사이트나 블로그에서 이 선수에 대한 소개글을 참고하거나 적은것 뿐입니다. 가까운 영문위키에도 잘 나와있고요 ㅋㅋ 꼭 경기를 봐야만 평가하고 적을 자격이 있는건 아니죠. 지단이 우상으로 삼았다고 하기에 경기를 보고싶긴 했는데 딱히 남아있는 경기가 없고 짤막한 장면밖에 없다보니 소개글같은 거에 크게 의지할 수 밖에 없죠
@ilililil7756
Жыл бұрын
80년대 10번의 대명사 남미산 클래식 플레이메이커의 시초격이죠 우리가 평균적으로 알고있는 클래식한 10번의 거의 모든 플레이의 기반 자체를 다졌다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의. 다만 아쉬운점은 선수의 전성기 자체가 리버 플라테 시절이였기 때문에 접근성이 떨어지는 경향이 있었고, 후에 유럽에 진출 했을때도 잘했지만 명백히 전성기는 지난 후였죠.
@forzam3447
Жыл бұрын
아이마르랑 플레이 스타일 비슷했다고 보면 됨
@tjypnq2625
Жыл бұрын
이탈리아 선수 중 저평가 많았다는 거 공감됨.톨도라던지 키엘리니같은...특히 키엘리니는 파트너인 보누치가 스포트라이트를 가져가는 경우가 많아서 안타까운 기억이 있음
@Edward_Kane
Жыл бұрын
보누치보다도 키엘리니는 당대의 라이벌인 라모스한테 빛이 바랬지. 사실 대인수비는 키엘리니가 한수윈데 라모스가 클러치플레이에 진짜 탑급인 선수다 보니 수비외적으로도 각광받고 챔스성적이 비교가 되면서 넘사벽이 세워졌음.
@poebb5249
Жыл бұрын
10년대 이후 가장 저평가된 선수는 진짜 아이러니한데 개인적으로는 메호사이에 끼어버린 네이마르라고 생각함 ㅋㅋ
@최윤호-c4e
Жыл бұрын
네이마르는 오히려 고평가라 보는데... 바르샤까지 커리어는 님 의견에 동의하나 파리에서 챔스 무관 + 유리몸으로 시즌 절반은 날려먹는 모습은 어느 정도 본인 책임이 있음. + 정체기가 너어어무 길어졌음. 얘를 살라나 그리즈만보다 훨씬 높게 평가하는 팬덤이 보이던데, 엔리케 트레블때 이미지로 너무 고평가 하는듯
@deon25534
Жыл бұрын
@@최윤호-c4e 그냥 잘했을때 기준으로 메시에 가장 근접했던 선수라서 고평가 받을 수 밖에 없죠. 게다가 살라는 비교적 늦게 월클 반열에 올랐으니 잘했던 기간이 네이마르보다 더 길다고 보기도 어렵고 그리즈만도 바르사 2년+AT 복귀 첫시즌 생각하면 딱히 더 길다고 보기도 힘들고요. 반면에 네이마르는 부상이 많아서 그렇지 트레블 했을때부터 지금까지 10년간 못한 적이 없는 선수입니다
@kor764
Жыл бұрын
@@deon25534 ㅇㅈ..솔직히 리버풀 팬이지만 처음 살라 사올때 걱정 많이했어요 ㅋㅋ 이적직전 로마에서도 빠른 쓰...였어서 ㅋㅋ 챔스에서 레알 측면 개털고 똥볼차는 걸 봤던지라...ㅜ 리버풀 와서 날아다닐때도 조금은 의심 했었어요. 지금은 대체불가지만 ㅋㅋ
@user-ee8jy8wl3v
Жыл бұрын
네이마르는 파리시절 브라질 국대에서 중간 중간 잘했지만 뭔가 하나씩 아쉬어서 이런 평가를 받을 수 밖에 없음. 만약 네이마르가 고평가를 받으려면 부상없이 챔스나 국대 우승을 해야함.
@최윤호-c4e
Жыл бұрын
@@deon25534 고점은 네이마르가 높은게 확실하지. 근데 잘했던 기간은 그리즈만, 살라에 비교할 깜냥도 안됨. 6시즌 간 120경기도 소화 못한 심각한 유리몸 + 음바페까지 영입하고 카타르가 파격적으로 투자해준 psg에서 챔스 무관 -> 양학 위주의 반쪽 커리어라고 봄. 그리즈만, 살라는 네이마르에 필적하는 고점에 지금도 폼을 유지하고 있는데, 네이마르는 잦은 부상과 함께 오히려 신체능력이 내려오고있음. 음바페 재계약 요구조건이라 억울한 부분도 있겠지만, psg에서 방출 대상으로 고려된거 자체가 고점 대비 많이 내려왔다는 증거임.
@싱싱싱-d2h
Жыл бұрын
근데 장지현은 벤제마에 대해서는 그렇게 범죄문제 이야기하면서 알베스에 대해서는 관대하네 잣대가 남다른듯
@Jh-py4oh
Жыл бұрын
@@fernandohoffman443 바르샤는 걍 많은 팬들이 싫어함 레알은 일부 피엘팀만 싫어하고
저평가 당하는 선수들 특징) 풀경기말고 하이라이트 만으로는 알수가 없는 선수, 스타성이 크지 않은 선수, 팀내에 주목을 받는 선수가 있었던 선수
@듀란트-e4v
Жыл бұрын
지현이형님은 도둑들에 김윤석 할배분장하고똑같네요 썸네일 ㅋㅋㅋ 똑같이생김ㅋㅋ
@무쌍-r5b
Жыл бұрын
아비달도 저평가 같은데.. 아닌가요
@Khan-lc9ng
Жыл бұрын
토마스 뮐러요ㅜ 진짜 똑똑하게 축구하는 선수들 중 하나인데.. 보이지 않아서 그렇지ㅜㅜ
@호야-l8s
Жыл бұрын
전 뮐러도 그렇긴한데 만주키치도 저평가 선수라고 생각합니다
@Edward_Kane
Жыл бұрын
토마스 뮐러는 월드컵에서 득점왕한거에서 이미 저평가는 없는거임; 솔직히 온더볼 스킬 딸리는건 사실이고 뮐러가 팀의 중심이 되라고하면 빅클럽이라면 다 꺼릴건 팩트임
@dkdk-ud1hx
Жыл бұрын
@@Edward_Kane멀 꺼려ㅋㅋㅋㅋ바이에른 뮌헨은 빅클럽 아님? 1920시즌 초반에 코바치가 뮐러 안쓰고 리그 말아먹다가 짤리고 플릭이 뮐러 위주로 팀 개편하고 트레블한건데 무슨 중심이 아님? 레반도프스키는 코바치시절에도 꾸준히 주전이였음에도 팀은 내리막이였음. 플릭 부임 이후 가장 크게 바뀐건 뮐러의 입지였는데 이게 중심이 아냐?
@pineapple_pizza
Жыл бұрын
@@Edward_Kane월드컵 득점왕은 선수의 실력이고ㅋㅋㅋ사람들의 평가는 저평가 된게 맞음
@마이추-s4i
Жыл бұрын
뮐러>>>>>>덕배임
@smath650
Жыл бұрын
개인적으로는 큰우영
@TAK-kk3yp
Жыл бұрын
난 그냥 개인적으로.. 요즘 s급말고 a급 미들 들이 과연 그가격을받고 거래가되고 가격만큼의 값어치가 있는건가 싶다.. 메디슨 이런선수들 보면 옜날에 메이렐레스,베나윤,로시츠키 보다 잘했나?
@Edward_Kane
Жыл бұрын
매디슨이 600억이면 너도나도 데려올라하지.. 이적료가 비싸다는건 납득이 안가네
@침대메시
Жыл бұрын
공격수 중에 저평가 갑은 페드로 미만잡인데
@ilililil7756
Жыл бұрын
디마르코도 저평가 있고
@3chiao
Жыл бұрын
페드로
@런던의주인바이에른뮌
Жыл бұрын
0:38 이선균 맥주 따르기 이후로 처음보는 거품맥주 ㅋㅋㅋㅋㅋㅋㅋㅋ
@MrLikewind
Жыл бұрын
이미 유명한 선수지만 한국에서는 인지도가 적었던 선수중 알바로 레코바란 선수가 있었는데 당시에 엄청난 왼발과 기술로 세계적인 선수였고 리그에서도 국대에서도 대단한 선수였는데 이상하게 한국에서는 인지도가 높지는 않았음
@kwang-hochoi6174
Жыл бұрын
코젤은 '아사히'에 넘어간지 오래됐습니다.
@Comfortable_J
Жыл бұрын
경기 영향력은 높지만 수치로는 나타나지않는 역할… 같이 뛰는 사람들은 느끼지만 보는 사람들은 모르는 역할…
@하프타임-u7f
Жыл бұрын
31:10 영주형 ㅋㅋㅋㅋㅋ
@user-hw7sm6by8j
Жыл бұрын
로드리 저평가 ㅈㄴ 쌔
@Lgd-e3u
Жыл бұрын
질라르디뇨…. 평가한번 해주세요 ….ㅠㅠ
@indi_64
Жыл бұрын
개인적으로 그리즈만도 저평가 심한듯. 이번 내한으로 이미지 좋아지긴 했지만 얼마 전까지만 해도 아자르보다도 못하다고 평가하는 사람들도 있었고 팀 커리어 때문인지 메날두 바로 밑급 선수로도 잘 인정 안 해주는 것 같음.
@밈폼
Жыл бұрын
그리즈만은 오히려 올려치는 사람들 때문에 저평가 된 케이스임 축신급으로 올려치다가 하필 18 월드컵 때 pk세탁골만 넣으면서 아자르한테 밀리고 바르샤 이적 후 떨어지는 폼 보여면서 대부분 사람들이 막상 보니 그냥 거품이네 하고 마무리 찍어버림
@indi_64
Жыл бұрын
@@밈폼 올려치기는 모르겠는데 바르샤 시절 때문에 저평가 당하는건 맞는듯, 그리즈만 올려치기라고 해봤자 메날두급이라고 하는 사람은 없어서
해외 : EPL의 숨은 영웅, 월드컵 스타, 챔스의 아이코닉한 순간을 간직한 선수, 가장 저평가 된 선수 국내 : 벤치성, 버기성, 양복성, 곰보성 정보) 박지성은 자신이 가장 소중하게 생각했던 소속팀을 맨유도 아닌 psv도 아닌 대한민국 국가대표라고 말하였다 박지성 Ogden: "그는 주변 선수들을 더 낫게 만들었고 모든 좋은 팀에는 박지성과 같은 선수가 필요합니다. Alex Ferguson경은 그를 사랑했으며 그는 때때로 다른 선수들을 위해 자신의 게임을 타협하는 박스 투 박스 미드필더 또한 뛸 수 있었습니다 솔직히 박지성 팬이지만 가끔 유튜버들 영국가서 맨유팬들에게 박지성이 레전드냐 물을때 좀 낯 간지러웠거등,,,, 근데 한 현지팬의 말을 듣고 박지성은 맨유 레전드라고 생각 함,,, '얼마나 오래 활동했냐가 중요한게 아니라 맨유의 전성기을 이끈 선수 중 하나기 때문에 레전드 맞다' 박지성은 확실히 맨유 레전드다. 그는 배지를 얻기 위해 피를 흘렸고, 모든 것을 바쳤으며, 결코 불평하지 않았습니다. 그가 혼자서 Pirlo를 처리하고 그를 게임에서 제외시킨 방식은 그가 어떤 유형의 플레이어인지 정확히 보여줍니다. 나니와 박은 비슷한 기록을 가지고 있을 수 있지만 그가 맡았던 포지션에서 나니보다 훨씬 더 나은 선수들이 많기 때문에 같은 지위일 필요는 없다. . 이 시대에 박지성 선수가 뛰었다면 여기저기서 엄청난 찬사를 받았을 것이고, 그 자리에서 최고 중 한 명으로 여겨졌을 것이다. 그는 Kante가 한 작업이 인기를 얻기 전에 Kante였습니다. 클로드 마켈렐레가 어떤 면에서 과소평가되었던 것과 마찬가지로 그 당시 그가 한 일은 심각하게 과소평가되었습니다. 박은 우리의 황금기에 그곳에 있었고 그는 그곳에서 최고 중 한 명이었습니다. 당신은 누군가가 전설로 간주되기 위해서는 일관된 선발 멤버가 되어야 한다고 말했고, 그것이 대부분 사실이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올레는 벤치 밖에서 자신의 전설적인 공헌을 대부분 수행했습니다(맨유에서 가장 많이 교체된 골, 데포가 그를 추월하기 전에 프리미어 리그에서 교체로 골을 넣은 경우 대부분). 박지성은 꾸준한 선발투수를 하기에는 충분했지만, 90분 내내 전속력으로 달릴 때는 나머지가 필요하다. 지속 가능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알렉스 경이 박에 대해 이야기하는 방식, 결승전에서 바르셀로나와 경기하지 못한 것이 유일한 후회라고 말한 방식은 그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기 위해 봐야 할 전부입니다. 박지성은 미드필드 어느 곳에서나 뛸 수 있었고, 우리가 세계 최고의 팀 중 하나였을 때 맨유에서 그렇게 많은 경기를 뛰었다는 것은 그가 얼마나 잘했는지를 보여줍니다. 7.맨유 역대 최고 25인 선정(현지매체) 8.맨유 역대 최고 21인 선정(현지팬) 9.맨유 엠버서더로 공식레전드 10.아시아 최초 챔스결승2회연속선발 11.맨유 역대 챔스결승2회선발 10인 12.맨유 공식 언성히어로 9인 15.빅게임플레이어 16.챔스우승멤버 17.챔스공식 맨유공홈 공식sns에 박지성 관련글 올릴때 맨유레전드 3개의폐 빅게임플레이어 수식어 붙히고 현지 해외팬들이 맨유레전드라는 댓글이 수천개가 넘음 MANCHESTER UNITED legend Park Ji-sung spoke candidly about Son Heung-min joining his old club. 영국에서 인증 맨유공홈 epl공식 espn bbc에서 박지성 소개할때 맨유레전드 박지성이라고 소개함 응 선수실력ㅇㄹ 나타내는 빅클럽 오퍼 최고점 박>>>>>>손(케인 뮌헨 맨유러브콜) bbc피셜(박지성 맨유레전드) 더선피셜(박>>>손) 유에파올해의공격수5인 유에파올해의팀3인 맨유레전드 월드컵영웅9인 BBC는 "박지성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7년 동안 뛴 전설"이라며 "맨유 올드 트래포드서 영광을 누렸다. 특히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우승과 리그 우승 4회, 리그컵 3회, 클럽 월드컵 1회 우승을 차지했다. 박지성은 맨유에서 전성기를 보냈고 지난 2014년 은퇴했다"고 설명했다. 현지에서 맨유레전드 빅게임플레이어 3개의폐 히어로라고 고평가하는데 축구도 못하는 한국에서나 벤치성이라고 저평가
@여행스케치-z8n
Ай бұрын
우고 산체스라는 선수가 마드리드에 있었구나 역대급 아크로바틱한 선수네
@하동동동-h3y
Жыл бұрын
권은비 썸네일보다 더 강력한 썸네일ㄷㄷㄷ
@초통큰
Жыл бұрын
인테르는 팀 자체가 저평가 ...
@indi_64
Жыл бұрын
인테르 꼬마 보루센처럼 리그에서 2,3인자 팀들이 저평가 유독 심한듯..
@호빵호빵-f4h
Жыл бұрын
맨유는 브루노 진짜 개저평가받는 갑인데
@푸융
Жыл бұрын
ㄴㄴ
@indi_64
Жыл бұрын
Pl 첫시즌인가 덕배 넘었냐 못넘었냐 소리 들었는데 그닥... 다른 리그에서 뛰는 그리즈만이나 뮐러가 진짜 저평가인듯
@추또티비
Жыл бұрын
이번편은 은단향 찐하게 나네여 ㅎㅎ 재밌게 잘 봤습니다
@뙓꽑쓇뿴쮂
Жыл бұрын
시작하자마자 송영주 맥주거품 킹받는다
@EBS2021
Жыл бұрын
밀란팬으로서 가장 저평가된 선수를 뽑으라면 코스타쿠르타 그리고 암브로시니? 정도 뽑을수 있겠네요
@ilililil7756
Жыл бұрын
저는 밀란팬은 아니지만 밀란 선수들 중에서는 알베르티니가 생각나네요 분명 역대급 미드필더임에는 틀림없지만 저평가 되는걸 떠나서 언급 자체가 흔치않은... 알베르티니 이후에도 그 자리에 비슷한 플레이스타일을 가진 후배 선수들이 여럿 나왔음에도(피를로, 알론소 등) 그 자리에선 가장 완벽한 밸런스를 가졌다고 생각하는 선수인데... 참 아쉽습니다 전 피를로보다도 높게 평가해요
@이갱-m8r
Жыл бұрын
혼술, 혼밥은 축구뒷담화가 최고
@seank1mm
Жыл бұрын
개인적으로 저평가 선수 생각하면 나바스가 제일 먼저 떠오름 하필 카시아스 쿠르투아 사이에 껴서..
@scottphilps4278
Жыл бұрын
첼지현 루카쿠 반응이 겁나웃기네 ㅋㅋㅋㅋ
@mkjang1894
Жыл бұрын
해버지가 저평가되는 이유는 주전이 아니었기 때문인듯.. 7시즌 리그 140경기 출전.. 역대급 유리몸의 대명사 네이마르도 파리에서 6시즌 112경기는 나왔는데
@KimSeungMin-0812
Жыл бұрын
이렇게 보니 맞네..
@LDJ9222
Жыл бұрын
06-07시즌 ~07-08 시즌 절반 이상 날려먹은 탓도 있겠네요
@으다두
Жыл бұрын
박지성도 부상으로 많이 쉼. 무릎때문에 네덜란드부터 고생함.
@LDJ9222
Жыл бұрын
11-12시즌은 걍 주전경쟁 밀린거고 나머진 큰부상,작은부상,아시안컵차출,로테이션 등등... 출장경기수로만 따져서 붙박이주전이라고 볼수있는 시즌은 05-06 , 08-09 정도
@밈폼
Жыл бұрын
거기다 qpr때 모습으로 마무리 찍어버림 강팀에서 가려지던 단점이 싹다 드러남
@행복머신
Жыл бұрын
형철이는 검은 피부가 더 성숙되고 더 잘생겨보이네 장지현은 본격적인 노화가 시작되네
@LieLiedow
Жыл бұрын
인테르에 저평가받은 선수들이 좀 많다고 느낌 영상에 나온 밀리토 캄비아소도 그렇고 데키나 사네티옹도 한국에서는 다소 저평가 받는 느낌
@user-gazuha
Жыл бұрын
인기 있는 팀이 아니다보니...
@davylee1369
Жыл бұрын
사네티는 그래도 그 시절 본 사람들은 다 인정함. 플레이가 군더더기가 없음
@arcrasia
Жыл бұрын
형철이가 너무 노잼인거같앙
@도태남-d8p
Жыл бұрын
카가와신지도 분데스 씹어먹었는데 이피엘와서 기대이하로 망하면서 엄청 저평가된 선수인듯
@밈폼
Жыл бұрын
한국에서만 그래요 당시에 박지성을 밀어내고 맨유에 왔던거라 한국 사람들은 카가와한테 아무래도 반발심이 심하죠
@푸융
Жыл бұрын
카가와는 국대활약때문에 까이는게 큼 일본에서도 혼다보다 높은 위치로 평가 못받음
@최윤호-c4e
Жыл бұрын
카가와는 딱 그정도 레벨인듯. 분데스 씹어먹고 피엘 넘어온 선수들이 얼마나 많은데... 미키타리안, 베르너, 산초 등 카가와 보다 좋은 임팩트 보여준 애들도 피엘와서 고전하는거 보면, 저평가가 당한게 아니라 딱 분데스에 어울리는 선수 정도가 맞는듯.
@콘텐츠15
Жыл бұрын
@@밈폼 박지성을 밀어낸적없는데?
@김세진-u2y
Жыл бұрын
케인 제발 트로피 때문에 나중에 저평가 받지 말고 이적하자😂😂
@mkjang1894
Жыл бұрын
트로피랑 선수평가랑 상관없는듯.. 케인 살라 두명이 피엘킹이고 네이마르보다도 해외에서 높게 평가받음;
@gaesal0225
Жыл бұрын
케인은 절대 저평가안당함ㅋㅋ개인기록이 뻔히 보이니... 트로피로 인해 저평가 당했던건 메시 월드컵느낌이고 케인은 그냥 똑같을거임.
@theLuz86
Жыл бұрын
저평가 최고봉은 '아스필리쿠에타' 라고 생각합니다.
@gyeongbaemin3128
Жыл бұрын
개인적으로 살라도 저평가같은데
@김정수-f3w
Жыл бұрын
개인적으로 다비드 실바.... 진짜 기복없이 매경기 클래스를 보여주는 선수고 세얼간이가 있는 대표팀에서도 밀리지 않았던 선수인데.... 항상 스페인 대단한 미드필더 하면 언급이 덜 된다고 생각합니다 ㅠㅠ
Пікірлер: 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