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기차 타면 결함으로 목숨을 잃는다는 분들! XM3 레인지로버 S63 시동꺼짐. BMW 화재. 도요타, 테슬라 급발진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좀 알려주세요. 컨텐츠 제작에 참고하겠습니다. 또한 당신들의 논리는 이미 현까라는 답이 정해져있기에 성립할 수 없으며, 문제의 핵심은 우리나라 법에 있음에도, 사익추구를 위해 무조건적인 반현기 정서를 만드는 일부 세력에 휘둘린 개돼지로 밖에 보이지 않습니다. 현기 결함을 옹호하는것도 아니고, 현기 일부 서비스 직원들의 문제를 모르는것도 아닙니다. 그럼에도 지금의 광적인 반현기 정서는 분명 문제의 요지에서 벗어나 있고, 결국 수입사들만 우리나라 시장을 더 만만하게 보며 호구취급하게 하는 기폭제가 될것이라 생각합니다. 한번 생각해 보세요. 모든 제조사 수입사의 문제를 현기만의 문제로 포장하여 현재 가장 큰 이익을 보는게 누구입니까? 수입사들은 결함문제나 갑질 서비스 마인드의 문제가 없습니까? 국민청원? 그게 현기를 상대로 해야할 일입니까? 정부를 상대로 해야할 일입니다.
@thewatch7626
3 жыл бұрын
캬~ 역시 할말은 시원하게 하는구요.
@Heizecity
3 жыл бұрын
타도현기충들 ㅋㅋㅋㅋㅋㅋ
@Heizecity
3 жыл бұрын
아 몰랑 현기만 급발진나고 에어백 안터지고 차에 불나!!!
@김승연-j5l
3 жыл бұрын
이거 꼭좀 답변해주세요 다른 외제차들도 고질병 문제 인정합니다 그런데 그이후 대처가 더 문제인거아닌가요???? 현기차 대응방식은 어떻게생각하나여???
@박종주-t3b
3 жыл бұрын
벤츠도 매장 앞에서 골프채로 차 때려부수고 전국에 뉴스타고서야 차바꿔줬는데 벤츠는 왜 욕 안함?
@처리-r5o
3 жыл бұрын
걍 할말 잘하고 좋은영상인거같은데ㅋㅋㅋ 솔직하게 현대기아의 서비스가 개판인건 맞지만 독일3사들이나 다른 외제차브랜드도 더심하면 더심했지 덜하진않음 서비스문제로 현기 까면서 억지로 독일차들 빨아주는거보면 솔직히 역겨웠는데 난 속이 다 시원하다
@스티브잡스-n9n
3 жыл бұрын
공감.. 현대도 개판이지만 독일차도 도찐개찐.. 결국 소비자가 호구 ㅜㅜ
@user-hghghg
3 жыл бұрын
@@스티브잡스-n9n 둘다 개판이지만 흉기는 자국민 상대로 개판임 그걸 제대로 알리는 리뷰어가 진실된 리뷰어라봄
@Comododragoni
3 жыл бұрын
미국내 모든브랜드 CS 서비스 대박임. 월마트 카센터를 가도 정직하고 저렴함. 단, 개인샾의 경우 차량 내 물건은 훔쳐감(지폐, 동전, 향수 경험)ㅋㅋ
차량결함, 보상문제등의 이슈는 따로 다뤄야죠. 시승기는 차량의 성능,디자인,기능을 설명하기 위한것이지 기업의 양심을 따지고 응징하기 위한건 아니죠. 둘은 포커스를 개별로 해야 맞다고 봅니다.
@윤대표-c4e
3 жыл бұрын
아니 비피디협찬? 맞죠?ㅋㅋ 현대는 근데 언제쯤 제네시스서비스센터를 갖출꺼냐? 한국에서만 그리 팔아먹으면서! 제발 현대블루핸즈마냥 동네까지 만들어될 필요는 없디만 광역시급까지는 독립된 센터 만들어줘야 하는거 아니냐? 좀 더 큰걸음으로 소비자에게 다가와주길 바람!
@석재민-v9u
3 жыл бұрын
이제 제네시스차량이 거진 다 나와서 슬슬 독립된 센터랑 전시장이 나오지 안을까요? 슬슬 전기차도 나오고 있어서 현대차 매장에서 다 관리하기는 힘들듯 싶습니다
@윤대표-c4e
3 жыл бұрын
그러게요~ 모든게 오너가 맘먹기에 달린거죠 특히 우리나라 재벌총수 맘이니깐ㅋ 확고히 프리미엄 브랜드를 위해 국내서라도 다지려면 독립된 제네시스센터가 있어야죠! 그렇게 도요타모델이 좋으면 이젠 좀 원가절감 적당히 하고 만들어줘도 될텐데 언제까지 이런 차별화된이 아닌 차별서비스를 할지 궁금합니다ㅎ
@윤대표-c4e
3 жыл бұрын
@@혁군-r5m 일부만 그러자나요 일부만! 그리고 독립된 럭져리브랜드...타브랜드가 평균20년 걸렸다고 그리따라야 하는건 아니겠죠!ㅎ 아무쪼록 제네시스가 잘 되길 바라기도 하지만 너무 하는짓보면.....
@lowlanz
3 жыл бұрын
서비스센터 분리는 마이너스입니다. 블루핸즈가 널렸는데. 서비스센터는 접근성과 활용성이 높은게 최우선이지 제네시스용 서비스센터를 분리하고 띄엄띄엄 있으면 블루핸즈보다 훨씬 별로라고 봐야죠. 실제로 어큐라 인피니티 캐딜락 등 양산차 업체를 모체로 가진 럭셔리 브랜드들이 딜러쉽이나 쇼룸은 분리하더라도 서비스센터까지 분리는 잘 안해요. 그리고 벤츠 비엠 서비스센터 가보세요. 완전 불친절하고 실력도 안좋습니다. 블루핸즈가 외제차 업체서 일하면서 정비실력으로 경력쌓아서 이직하는 곳이라고 들었어요. 블루핸즈 가면 제네시스는 우대해주는데 외제차 서비스센터가면 일반적으로 개무시당합니다.
@개고기-m3z
3 жыл бұрын
@@lowlanz 혹시 벤츠나 비엠 차주분 이신가요? 블루핸즈보다 불친절 하다고요???????? 저는 그랜져, 폭스바겐 제타, 비엠 6gt 모두 보유했다가 얼마전 그랜져 처분했습니다. 블루핸즈 고객응대, 시설, 서비스 퀄리티가 제일 떨어집니다. 벤츠는 직접 가보지 않아서 모르지만 무슨 기준에서 비엠과 벤츠 서비스가 엉망이라고 하시는지?
@yanhap36
3 жыл бұрын
하나만 말씀드리죠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팔리고 세계 5대 자동차 회사인 현대기아가 결함 발생에 대한 처리 제대로 하고있나요? 하다못해 4년전인지 5년전인지 벌어진 산타페 사건부터 해서 뭐하나 제대로 해결 못하고있죠? 국내1위 제조사가 이따구로 하는대 다른 르삼쉐 외제차들이 할까요? 안하죠 법이 개판이니까 그럼 현대기아 뭘해야될까요? 서비스를 받고 리콜을 받고 보상을 받아야하는게 당연한대 그걸 1위기업부터가 응 안해줘라고 해버리니 법에 접촉도 받을게 없으니 배째라 장사하는거죠 법이 문제인거 맞지만 절도범이 잡히면 절도 자체에대해선 형량이 같을지언정 더 절도금액이 높은범죄자는 더 많은 형벌을 받겠죠? 그리고 뭐 얘기하시는걸보니 차랑 대수별 결함률 얘기하던대 결함은 어디서나 나올수 있습니다 사람이 만드는거니까요, 하지만 그결함이 운전자의 생명과 타인을 위협할수있는 중대결함이라면 당연히 결함률을 탓할수도 없고 탓해서도 안됩니다 현대기아차가 차량대수가 많으니 결함률이 높고 독삼사는 적으니 현대기아가 결함률 높다고 얘기하는걸 마치 쉴드라고 얘기하는대 중대결함은 그 결함건수가 사람의 생명을 좌지우지한다는겁니다 1위 기업으로써 모범은 아니더라도 수천만대의 차를 팔아놓고 해외에선 리콜과 보상을 국내에선 아는 사람만 와서 하는 무상조치를 하니 당연히 표적이 되는건 당연하죠 아니 애초에 지금의 반만 했었어도 이정도로 욕먹진 않았을겁니다 1위 기업이면 그만큼의 모범을 보여야되는게 맞다고봅니다 그리고 차에대한 장단점은 명확히 얘기해줘야하는것이 유튜버이고 잘못된 전파 하나로인해 아무생각없이 구매한 구독자들도 분명 극소수지만 있기에 최소한 차를 사기전에 반드시 시승 및 고민하시고 구매하라는 말씀은 꼭 넣어주세요
시트설계하는 입장에서 알아주시니 감격이네요ㅋㅋ진짜힘들어요 게다가 벨트 버클이 시트에 달려서 안전성도 엄청 중요해서 어려워요ㅠㅠ
@Motline
3 жыл бұрын
혹시 가능하시다면 인터뷰 한번..!! (굽신굽신) sr.yun@motline.com
@지나가던과객-b6c
3 жыл бұрын
앵커 왜 거기다했누..
@이용균-t2h
3 жыл бұрын
코세어하고 비교한번 해주시죠. gv70거품도 만만치 않은것 같은데요
@PEPRIN92
3 жыл бұрын
역시. 본인이 추천했던 2.5 스포츠팩으로 시승하는 것 부터가 제대로 방향을 잡으시네요.
@MoNaPle_DDanKKo
3 жыл бұрын
하아아 진짜 말 잘하네.. 어디 써놓고 외워서 얘기하나 싶을 정도로 청산 유수네.. 그러면서도 깔끔하게 잘 설명하네요. 무엇보다.. GV70 사고 싶게 만드네... 쩝. 실제로 봤는데, 깜짝 놀랬음.. 사실 현기차 별로 안좋아하는데, 요즘 느낀게.. 차 잘 만드는 것 같습니다.
@카오루-v1y
3 жыл бұрын
광고니까
@준서고-u4c
3 жыл бұрын
@@카오루-v1y 응 아니야
@jini8642
3 жыл бұрын
@@카오루-v1y 시승해주니까 가서 타봐
@라쿤-k7f
3 жыл бұрын
윤성로님 말씀에도, 결함이 없다는 가정하에...라는 말이 마음이 아픕니다. 국내 독점 비율이 높은 만큼 빠르게 품질 개선에 앞장 서 줬었다면, 이런 감정적인 청원까지 도달 하지 않았을 것으로 보입니다. 안에서도 새는 바가지 바깥에서도 새는데, 대처가 다르고, 안에서 새는 바가지 잘 팔리고 이익을 내는 것을 보고 누가 제대로 된 바가지를 팔까요? 청원 하신 분들은 법 재정이 언제 될지 모르니, 현기에서 먼저 사익을 떠나 처우 방법을 개선 하고 바로 잡아가길 바라는 응원이 아닐까 합니다. 국내 독점 1위인 기업이 바뀌면 결국 다 바뀐다고 생각할수 있다고 봅니다.
gv80 비공식 결함 1. 도어 곰팡이냄새 (다수) 2. 3.5 가솔린 2.5가솔린 1500rpm 꿀렁거림 (최다수) 3. 디젤 모델 저속에서 뚝뚝 딱딱 틱틱 소음 4. 3.5 엔진 정차시 변속 충격 5. 엔진오일 증가 6. 2.5 가솔린 터보 머플러 소음 7. 문잠김 현상 8. 트렁크 단차 9.쿨링팬 작동소음 10. 주행가능거리 표출 오류 11. 원격 스마트 주차보조 에러
@dlguswns15
3 жыл бұрын
@@silentmusiq10 저 님 저는 현기차 지금 소유하고 있지 않은데 있는데 친한 동생이 gv80 고속도로 운행중 시동꺼짐이 한 세네차례 있었어요 이거 님이 격은거면 어떻게 하실래요 공식 리콜만 여섯차례가 넘어요 인싸케이충이라뇨? 사람 목숨이 왔다갔다 하는데 개념 챙기시길
@이정훈-v8p
3 жыл бұрын
이제는 차량 리뷰보다 오늘은 얼마나 더 화를 낼까 궁굼해서 들어온다.,,
@최성우-q7e
3 жыл бұрын
Gv70은 어떤가 보려고 왔다가 귀가 찟어질듯 괴성으로 무슨말을 하는지 모르겠네요
@kolkim7958
3 жыл бұрын
분노조절 장애자인가???
@youngkeekim7672
3 жыл бұрын
싸이코패스인듯
@박건우-v4k
3 жыл бұрын
여기 대댓글 이상하네ㅋㅋㅋㅋ 모트라인 특 장점이 이렇게 까인다고?
@webster8179
3 жыл бұрын
제목부터화나있음ㅋㅋ같은 세그먼트 비교하는게 뭐어떻다고ㅋㅋ 품질 차이 나면 차이 나는대로 '네 역시 좆발리네요 현기풉ㅋ' 하면 될걸 비교 못할건 또 뭐임ㅋㅋ
@moooji121
3 жыл бұрын
싫어요수를 보면 이렇게 잘 좋게 설명을 해줘도 무지성으로 현기까는애들이 많다는걸 느낀다 ㅋㅋ
@투리우
3 жыл бұрын
그냥 윤성로 깝치는게 싫은거같은데
@로놈메트
3 жыл бұрын
@@투리우 난 윤성로 좋아하긴 하는데 호불호 갈리는 스타일은 맞지
@derekryu3071
3 жыл бұрын
@@투리우 깝치는게 보기 싫으면 안보면 되지 ㅋㅋㅋ 무슨 지가 들어와서 ㅋㅋㅋ 글고 현기까는 애들보면 르노나 쉐보레 탐
@뀨릉-u1t
3 жыл бұрын
@@투리우 넌 얼마나 자존감 떨어지면.... 불쌍하다
@성좋사
3 жыл бұрын
@@derekryu3071 르쌍쉐 과학임 ㄹㅇ
@볼빨다사춘기
3 жыл бұрын
타보지도 않고 떽떽거리는 형들에게 일침날리는 이형너무섹시해 ㅋㅋㅋ
@raon7625
3 жыл бұрын
키가 180이상이고 근육형이 성로형처럼 화내면 무서워서 안볼 텐데, 초 단신 노근육 토끼같은 귀여운 성로형이 화내니까 귀엽고 재미저버림 ㅋㅋㅋ 공격성 제로 ㅋㅋㅋ오히려 화내는 영상 보러옴
@김보배-y3y
3 жыл бұрын
토끼같은..?
@ddungddiya
3 жыл бұрын
9:24 현기 싫어하면 이게 답이징
@탱구-n5x
3 жыл бұрын
현기를 상대로 국민청원을 해야지 무슨소리여.. 1. 서비스센터 소비자겁박 협박한 직원 정리안해 2 . 소비자 기만에 3. 자동차 결함문제 를 왜 정부를상대로합니까 ㅋㅋ 이사람 좀 객관적인 사람인줄 알았는데 지금보니 현기물 들었네 뭘 다른 차들에 대해 어케 생각하긴 걔네들 안전 좃박아서 사고난다 그러니 현기도 박아도 괜찮다 뭐 이런거여 ?
@Motline
3 жыл бұрын
ㄴㄴㄴㄴ 현기 잘못한거 많고 문제있는거 많음. 그럼에도 우리는 현기보단 정부와 법을 조져야 한다는 말.
@alieninseoul9499
3 жыл бұрын
2020 X3 msp를 타고 있습니다. 이거 처음 살때 진심으로 GLC가 고급스럽고 더 좋은 차더라도 엔진소리가 너무 시끄러워서 안산건데 주변 사람들이 그돈으로 벤츠, 벤츠 조용함 이런 얘기할때마다 너무 서러웠는데 뭔가 속이 시원합니다. GV70 역시 기대가 되네요 ㅎ 좋은 리뷰 감사합니다.
@Motline
3 жыл бұрын
GLC는 하위 그레이드들이 진짜 돈값 못하는거 같아요ㅜㅜ
@alieninseoul9499
3 жыл бұрын
@@joonyang2 디젤, 가솔린, 차종 가리지 않고 시끄러운 측면만 놓고보면 BMW가 더 조용한 편입니다. 하지만 인테리어 소재, 승차감 등등 차를 평가할 수 있는 부분은 많으니 벤츠도 충분히 좋은 브랜드죠 ㅎ
@이종민-t8s1p
3 жыл бұрын
@빠르쉐돌이 ㅋㅋㄹㅇ 외제차가 시끄러우면 스포츠 감성, 국산차가 시끄러우면 양카 or 결함 이런 개소리가 대다수
@바깔리-c2r
3 жыл бұрын
벤츠 6기통 가솔린 건드는건 좀 너무 나가셨네 모트라인에서도 6기통 조용하다고 극찬했는데
@안녕하세요-y9e
3 жыл бұрын
@@바깔리-c2r 6키통 가솔린 amg 팝콘 튀는것도있는데 그거말씀하신거아닐까요?
@zkelwkdlsj6406
3 жыл бұрын
까면 좋아하고 칭찬하면 돈받았느니 하는게 정상적인 정서인가?ㅋㅋㅋ
@육수감별사1급
3 жыл бұрын
정신병임ㅋㅋㅋㅋ
@EEK_EAK
3 жыл бұрын
억대 외제차 타면서도 결함 겪은 성로형한테 외제차에 대한 환상을 가지고 현기충 드립치고 있으니 얼마나 우습겠어 ㅋㅋㅋㅋ
전 마크 안보고 차 디자인,성능만 보는 스탈이라 그런지 GV70쪽으로 마음이 기울었네요. 2년전 영상이지만 감사합니다~
@jjangbs
3 жыл бұрын
니가 현기 비판하는 사람이 현까처럼 보이는 것만큼 너도 현빠처럼 보인다. 초기 불량 있을수 있지만 대응을 어떻게 하느냐가 문제다. 현기는 불량 걸린 차주한테 어떻게 하고있냐? 고객대응이 적반하장도 유분수지. 그걸 쉴드한다?? 제정신이냐?
@alwaystime1499
2 жыл бұрын
제네시스 GV70이 미국 최고 권위의 자동차 전문지인 모터트렌드에서 올해 최고의 SUV에 선정되었네요! 모든 면에서 만족스럽다고 하고 특히나 주행성능 측면에서는 많은 차량이 다이내믹한 주행성능을 위해 편안한 주행감각을 잃어버리지만 GV70는 예외라며 다이내믹한 주행성능과 편안한 주행감각 모두를 겸비했다는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21인치 스포츠 휠은 스타일과 주행성능을 동시에 잡았으며, 어떤 상황에도 편안함과 스포티한 주행이 가능하다고 평가했네요!
@갸만들
Жыл бұрын
근데 연비가 아쉬움..
@킴동석-p2n
Жыл бұры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고있네 판매가 안되는데 무슨 ..ㅋㅋ
@델몬트참지않긔
Жыл бұрын
@@킴동석-p2n렉서스는 처음부터 미친듯이 팔렸냐 기다려봐라 많이 팔리겠지 왜이렇게 자국차 까기바뻐? 에휴
무조건적인 현까는 분명 문제가 있긴하지만 원인제공한건 누구일까요? 그리고 현기차로 인해 피해보신분들 보상도 받지 못한분들 많을겁니다.그 분들의 분노로 생긴게 현까입니다.저는 피해본적은 없지만 그 분들 심정은 이해합니다! 현기차가 자발적으로 문제해결하고 대책마련하면 현까들은 서서히 사라질겁니다! 국민들 대부분이 현기차탈텐데 자국민한테 조금만 더 신경 써주면 우리나라분들은 무조건 현기차만 타고 옹호하는분들이 많이 생길겁니다..우리나라기업인데 망하길 원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저는 현기차가 국내소비자들에게 100%로 신뢰받고 엄청난 성과를 거두어 세계최고의 1등 자동차 기업이 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현기가 좋은 기업으로 거듭나길 바랍니다
@김석주-i6o
3 жыл бұрын
옳으신 글에 찬성을 합니다 왜 현,기차들을 멀리하려는지 모르는듯 리뷰를하네요
@jjyoo
3 жыл бұрын
@@김석주-i6o 왜겠어요
@thelove9761
3 жыл бұрын
다들 이심정일 거에요. 차라리 예전차가 나은 것 같기도함. 아버지 기아 엔터프라이즈 끌고 다니셨는데 차가 참 좋았죠.
@user-hghghg
3 жыл бұрын
근데 여기 구독자가 왤케 많아요?
@돈이막샌다고
3 жыл бұрын
8:07 직결감이라는 단어가 머릿속에서 떠나질 않네요...
@poojjanghyeri9236
11 ай бұрын
glc300오너인데 정말 맞는말입니다. 고알피엠으로 쏘게 되면 amg수준으로 진동과 노이즈가 실내로 유입됩니다. 거기다 옵션은 말할 필요가 없고 단순하게 공간감으로 봐도 거기서 거기인지라 2000만원차이를 체감할 만큼 대단한게 없습니다 마크값이 2000인 것 같은 느낌입니다.
@대천갈매기
3 жыл бұрын
노사장이 현대까니 이친구는 현대 빨아대네...모트라인 너무 티 낸다..대놓고 현대 협찬하네 ㅎㅎ 여기 알바들도 많네 ㅎ
@안녕하세요-y9e
3 жыл бұрын
아니ㅋㅋ현기깐건 안보셨어영? 이분은 깔껀깍ᆢ 칭칠할껀 칭찬하는데...
@Yoo_x
3 жыл бұрын
현기가 나쁘다고 했지, 현기만 나쁘다고 하는게 아닙니다. 법이 문제인 건 맞죠. 그 법을 더 잘 만들기 위해서라도 현까는 필요합니다.
@xwarp7
3 жыл бұрын
이야 햄토리사장이 이정도 까지 칭찬하는 괜찮은 차가 나왔네용 ㄷ 리뷰가 타사보다 늦게나온만큼 좋아요 ^^ 특히 비교차량들과 비교는 압도적으로 좋아요
@jjuncoi437
3 жыл бұрын
제네시스요~ 1.1500rpm진동 아직도해결못함. 2.저속시엑셀링 툭툭 꿀렁소리 정상이라하고해결의지없음. 3.네비공조딱딱잡소리 1년넘게못잡고있음. 4.송풍시 식초냄세걸래냄세 에어컨잘말리라정상이라함. 위 4가지 1년넘게 해결한거없구요~ 결함섭스대응 머가잘하고있나요?
@hcyang4547
3 жыл бұрын
형님 무슨 말씀인지는 알겠는데, 그렇다고해서 지금 청원의 대상이 잘못되었나요? 현기차의 국내 소비자에 대한 사과와 관리감독 해야 할 정부부처의 역할에 대한 청원이라고 생각하는데요. 현까라는 답을 정해놓고 반현기 정서를 만드는 일부 세력에게 휘둘리는 개돼지라고 표현하기엔 현기차의 국내 시장 점유율이 83%입니다. 국내 대다수가 현기의 소비자입니다. 지금 나에겐 일어나지 않은 일이지만 앞으로 나에게 일어날 수 있는 일이 된다는겁니다. 전 벤츠나, bmw, 테슬라 살 능력없어서 지금도 국산차, 현기차 타고있고 앞으로도 현기차 타야 할 사람인데 내가 사지도않을, 사지도못할 bmw,벤츠,테슬라 이슈가 눈에 들어오나요? 전 안들어오는데요. 내가 앞으로 타야 할 차, 사야할 차, 지금 타고있는 차 이기떄문에 현기차가 계속 눈에들어오고 현기차의 이슈가 민감한거라는 겁니다. 어떻게 이 청원이 무조건적인 반현기 정서라는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이왕이면 내가 타는 차의 제조사가 소비자의 시점에서 합리적인 as를 해주는 기업이었으면 좋겠고, 해외시장과 내수시장을 차별하지 않는 기업이었으면 좋겠고, 혹시라도 나도 걸릴 수 있는 하자를 이번 기회에 뿌리뽑았으면 좋겠고, 하자가 발생해도 책임지는 모습을 지닌 기업이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에서 누른 청원동의가 반현기정서의 개돼지로 비유되는게 너무 화가나네요. 이번 청원은 레몬법 수정(정부기관의 강력한 관리감독)을 통해 대한민국 자동차시장의 소비자가 법적인 보호를 받으며, 대한민국 자동차 시장이, 과반을 넘는 판매량을 가진 제조사도 허투로 장사하다간 나가리 될 수 있구나라는 걸 보여줌으로써 수입사들에겐 '이 시장이 만만한 시장이아니구나', '쉽게 장사하려다간 차 한대 못팔고 떠야 될 수도 있겠구나' 라는걸 느끼게 해줄 첫 걸음 이라고 생각합니다. 각자의 생각이 다를순 있겠지만, 적어도 본인만의 잣대로 개돼지 취급하진 말아줬으면 합니다.
@daniellee4367
3 жыл бұрын
밑바닥 드러낸거지. 어차피 노사장이랑 붙어먹던 놈인데 그나물에 그밥ㅋ
@JamesK-vt1vc
3 жыл бұрын
왜 gv70이 밴츠 비엠이랑 비교 대상일까요 옵션질 하는 중국 차랑 비교 해주세요
@numverse
3 жыл бұрын
도어 앰비언트 디자인은..이 시승한 모델 말고 '꺾은 선 그래프' 같은 것은 '서울의 스카이라인'을 그렇게 디자인했다는 장진택 기자님 설명을 봤네요.
@hyunnwoosong3904
3 жыл бұрын
서울의 스카이라인이 저렇게 구리다니 ㅠㅠ
@ghepardogts
3 жыл бұрын
마음에 안들면 다른거 선택 가능.
@paokkaireal
3 жыл бұрын
BaBeminzgirlsszz.Space
@thewatch7626
3 жыл бұрын
@@ghepardogts 다른거 선택하려면 스탠다드패키지는 내장 그레이드를 1등급 낮춰야해요ㅋㅋ 나파가죽 못하고 저도 엠비언트 적응이 안되네요.
@거반-r7x
3 жыл бұрын
숨은 언제 수ㅕ요 ? 건너뛰기 못하게 뿜어져 나오는 저 직분사언어 에 감탄중 ....
@아랑-s6f
4 ай бұрын
W18 직분사 트윈터보
@sunkim6794
3 жыл бұрын
13:19 도어에 앰비언트는 ㅋㅋㅋ
@정광석-k4o
3 жыл бұрын
좆나맞는말이긴하나.. 현기차 한국사람들이타는차인데 한국기업이 한국사람들을 무시하고 불량 처리문제가 저질스러워서 그런듯합니다 결론은 현기도반성하고 더나가 정부에서 나서서 소비자도 현기도 좋은날이 오기를..
@992carrera4gts
2 жыл бұрын
근데 얼마전에 gv70 2.5랑 x4 20i 시승해봤는데 승차감은 비엠이 나은거같은데 실내는 난 제네시스 손들어주고싶고 디자인은 뭐 개인취향이라서 말할것도 없고 옵션도 뭐 동급치고는 혜자기도하고 많이 올라왔음 이제 서비스랑 조립 공장에 고급화만 좀 하면 난 gv70 선택할것같음 하지만 지금은 x4 대기중
@이현중-v4l
3 жыл бұрын
혹시 현대자동차 한테 돈 받았어요? 혹시 GV70 한대 받은거 아닌가요? 진심 본인이 GV70 사서 타다가 시동꺼지고 불나고 서비스 거지같이 받으면 오토포스트 처럼 현대랑 싸울수 있나요? 현기 빠돌이라도 지금 하는건 오바인듯 하네요...
@youngsuson7856
3 жыл бұрын
말 너무 잘하네 ㄷ ㄷ 딜러였으면 소나타사러갔다가 제네시스 사고나올듯...
@폐지주워기름값
3 жыл бұрын
윤성로대표는 억양과 말투 말하는속도까지 조절을 잘해 귀에 쏙쏙들어옵니다
@memyselfandboo
3 жыл бұрын
그니까요~ 현대에서 너무 좋아하겠드앙~
@gamtan2023
3 жыл бұрын
호구짓이죠
@ironman2045
3 жыл бұрын
타브랜드도 문제많지. 근데 현기는 충분히 대응할 인프라가 있는데도 특히 한국시장에 나모르쇠하는 괘씸죄가있지.
뭐 품질은 그렇다 치고 한국에서 현대보다 a/s좋은 회사가 있나요??? 쉐보레 르노 다 경험해 봤습니다만 쉐보레 르노가 현대보다 고장이 덜나거나 결함 없는것도 아니고 걔네들이라고 막 전부 교환해주고 현대보다 월등히 친절하고 차를 새걸로 바꿔주고 환불해 주고 그러지는 않습니다...르쌍쉐도 내가 원하는대로 전부 다 안해주는건 똑같아요 그나마 현대가 한국한정으로는 가장 접근 편의성이나 a/s비용면에서 우수한건 사실이라 a/s 처우가 개똥같다라는건 별로 공감이 안가네요....a/s로 받는 스트레스는 오히려 르쌍쉐가 더 커요...특히 르노는....결함이나 잔고장도 현대보다 더 많고 A/S는 최악중에 최악입니다.
@Balegolfking
3 жыл бұрын
@@silentmusiq10 오 진짜네요 탑3안에 들어간거 많다잉..
@이상아-t1b9s
Жыл бұрын
하이텐션 설명 화이팅도 넘치고 완전 좋네요 ㅋㅋ 문득 영상 보면서 느낀건데 언뜻 하동균같은 소울이 느껴졌음 ㅋㅋ 목소리가 허스키보이스를 숨겨놓은 듯. 이분 왠지 너래 잘 부르실 것 같다는 ㅎㅎ
@이도철-w4q
3 жыл бұрын
17:58 치명적 결함이 발견되었네요 ㅜㅜ
@deathloader4308
3 жыл бұрын
x3랑 glc망한듯 ㅋㅋ 승차감에서 이미 아웃이지 그게 차냐
@강병무-t7y
3 жыл бұрын
영상 잘보고 있구요. 그런데 현까는 아니지만 지금 현대차의 태도가 문제있는거 아닌가요? 신차 결함은 신차 출시할때 대부분의 자동차 제조사들이 겪는문제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이후에 대처가 중요하죠. 특히 다른제조사들과 비교하는데 현대기아는 대한민국의 부동의 1위 자동차 제조사입니다. 대다수 국민들이 좋든 싫든 간에 현기차를 구입한다는거죠. 그말은 같은 결함 그리고 같은 문제라고 할지라도 현기차는 더욱더 그부분에 있어서 신경을 써야죠. 차 잘 만들고 이쁘고 하면 머합니까. 문제 터지면 숨기고 은폐하기 바쁜대요 일부의 무조건 현까충들을 제외하고는 차는 이쁘네. 잘 만들었네 그런데 자꾸 들려오는 소리에 의하면 사후처리가 너무 아니네? 라는 생각이 들수밖에 없는게 사실이죠. 그리고 정부를 대상으로 해야한다고 하는데. 차는 현기가 만드는데 1차적으로 먼저 현기가 반성하고 사과하고 문제가 터지면 깔끔하게 처리해주고 해야하는 부분이지 왜 정부탓을 하세요. 정부가 먼죄가 있다고 차를 만든 기업이 먼저 알아서 선제 저치를 취해야 하는것 아닌가요?? 그리고 일부 유투버들도 현까하는 영상보면 눈살 찌뿌리게 너무 심하게 하는것 같지만 돌이켜보면 거기에 제보해준 사람들이 오죽하면 하소연 할곳이ㅜ없어서 했을꺼 싶은 생각도 듭니다. 제조사로부터 100프로의 보상은 못 받았다고 할지라도 진실된 사과와 사후처리에대해 최선을 다했다면 이런 현까 정서가 생기지는 않았겠죠...
@강병무-t7y
3 жыл бұрын
@@goldyun-u3j 맞습니다. 전부다 맞는말이고 이해는했는데 제가 하고자하는말은 레몬법을 꼭 개정해야지만 현기가 바뀌냐는 말입니다. 그전에 알아서 조치를 취하면 되잖아요? 다른 외제차들도 문제가 있는건 사실이지만 대다수 국민들이 구매하는 현기차가 알아서 바뀌어야한다는 말입니다. 꼭 회초리를 들어야지만 바뀌나요? 현기가 바뀌면 다른제조사들도 알아서 바뀔꺼 같은데.. 골드마운팀이 하는 말씀은 이해했고 그렇게 되면 좋겠지만 현기자체가 인식과 태도가 변하지 않는한 법이 개정되도 법의 울타리를 피해서 또 다른 사태가 일어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라서 현기가 알아서 좀 바뀌면 좋겠다 라는 말입니다.
@아에이오우-k7m
3 жыл бұрын
인터넷 댓글들보면 비싸다 그돈이면 그돈이면 하는데 기본적으로 들어간 옵션이나 엔진 출력 이런건 생각 하나도 안하고 그냥 단순하게 가격이 올라갔네 그돈이면 그돈이면 하는게 참 어이가 없습니다. 니들 넣어달란거 다 넣어줄게 하면서 넣어줬더니 가격비싸다고 후두려 맞는 느낌
@e5521xg
3 жыл бұрын
비싸면 옵션을 빼던가 옵션이란 옵션은 싸그리 처넣고 세금까지 포함해서 비싸다고 징징거리는걸 보면 거지새끼들이 따로 없음
@아에이오우-k7m
3 жыл бұрын
@@e5521xg ㅋㅋㅋㅋ 그러게요 맨날 비교는 현기=풀옵, 외제차=깡통 ㅋㅋㅋㅋ
@e5521xg
3 жыл бұрын
@@아에이오우-k7m 국룰이죠 현기는 풀옵+세금 타사는 깡통+할인 계산 대단한 계산법입니다 아주
@user-hulk
3 жыл бұрын
지금 타고있는 맥스크루즈 4천가까이 주고샀는데 요즘 나오는 쏘렌도 2.5터보에 지금타는차 그대로 구입당시 금액으로 적용해보니 오히려 옵션이 더좋아졌던데요.거기다 엔진도 더좋아지고...이런거 보면 인간의 욕심은 끝도없음!새로 적용된 옵션 지를거 다지르니 차값이 올라갈수밖에 없는건 당연한거 아닌가!
@@spinx0000able 환갑된 ???: 자율주행 LEVEL 5 된 테슬라, 아직도 이 상태냐? 사지마세요
@user-koeis
3 жыл бұрын
ㄹㅇ ㅋㅋㅋㅋㅋ
@zoss24
3 жыл бұрын
현기가 수습을 잘해줘요? 욕 처나올뻔했네 k7 3.3풀옵 사서 1년간 직영정비소 30번 넘게 댜녀왔고 결국 1만키로부터 증상 발생한 엔진 노킹음 못잡고 3년간 반복 정비받았으나 인천직영 담당수리 왈 원래 gdi엔진은 노킹음 난다고 원래 소리나는거라네ㅎㅎ3년탔으니 걍 장보러갈때나 노킹음 졸라들으면서 쓰는중 이후 벤츠cls 사서 2년 타는데 비교가 불가 얼마받고 영상 제작하셨는지 궁금하네요
@헐업
3 жыл бұрын
그래서 gdi엔진차는 타지말라는말이 있지용 그런데 k7에서 cls로 가시다니 차가격갭이 엄청심하셨을텐데 사업하시는 사장님이신가요???
@뉴란도-g4l
3 жыл бұрын
경쟁력이 생겻다는건 진짜 누구도 부정 못하는건 맞네요 그리고 조수석에서 운전석을 바라보는 고급감은 장난아니다ㅠㅠ 압도적인것 같다 사고싶다
@woo00o
3 жыл бұрын
성로형, 알칸타라(x) -> 스웨이드(O). 저번 가격 리뷰부터 계속 알칸타라라고 하던데 아니야... 그냥 스웨이드야... 38만원짜리 파츠만 알칸타라야
@어푸어푸어푸
3 жыл бұрын
궁금한데 알칸타라랑 스웨이드 차이점이 무엇인가오?
@Stormgod7589
3 жыл бұрын
@@어푸어푸어푸 엄밀한 분류로 알칸타라는 인조 스웨이드 즉, 패브릭입니다. 스웨이드는 천연 가죽으로부터 시작된 원단의 종류라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일본식 발음으로는 쎄무 또는 세무가 되겠네요. 스웨이드는 송아지 가죽이나 작은 소가죽을 무두질하고 부드럽게 가공을 한 원단입니다.--구글에서 펌.
@woo00o
3 жыл бұрын
@@어푸어푸어푸 스웨이드는 그러한 재질감을 보이는 소재를 통칭하는 일반명사이고(천연 인조 포함), 알칸타라는 일본 이태리 합작으로 만들어진 인조 스웨이드 제조사 혹은 그 회사가 만든 인조 스웨이드를 말하는 고유명사에요. 비유를 하자면 그냥 접착제라고 해야하는걸 3M 접착제라고 부르고 있는거
@hiHARIhi
3 жыл бұрын
@@어푸어푸어푸 옛날에는 인조스웨이드는 알칸타라만 있었는데 지금은 특허보호기간이 만료되어서 인조스웨이드가 여러회사에서 생산되는걸로 알아요
@안성상회_1기
3 жыл бұрын
스웨이드 : 천연가죽을 뒤집어 놓은거고 알칸타라 : 인조 섬유로 만듬
@sunstart395
3 жыл бұрын
독일의 유명 자동차 전문리뷰어인 토마스 기자가 GV70 리뷰한 영상이 오토센스에 올라왔는데 GV70이 벤츠 GLC, 아우디 Q5, BMW X3을 모두 넘어서서 제일 뛰어나고 이 세그먼트 프리미엄 모델 중 최고 차량이라고 극찬하네요~
@사실잘모름
2 жыл бұрын
그래서 1500억 내는구나~
@장시원-c7l
3 жыл бұрын
현대가 엄청나게 성장한건 맞고 잘하고있는것도 맞지만, 아직 갈길이 한참 남았다는건 팩트지
@응가-g9k
3 жыл бұрын
ㅇㅈ
@plasma3620
3 жыл бұрын
소비자 목숨부터 챙겨주세요
@Nemesis-uv6wx
3 жыл бұрын
뭘 팩트야 ㅋㅋ 외제차랑 동시에 소유해봤노
@프라이빗-u2m
3 жыл бұрын
ㅋㅋㅋㅋ 소유드립 현대차가 과거에 비해 많이 좋아지는건 맞지만 결함 대응 사고 대응이 미숙한가 팩트 맞음ㅋㅋㅋ
@seongholee3177
3 жыл бұрын
저도 결함이 발생할수밖에 없다는것은 인정하는 편이라 동감합니다. 단, 그 결함을 신속히 안 잡아주는게 문제기는 합니다....
@Motline
3 жыл бұрын
그리고 고객응대 서비스...ㅜㅜ
@JS-em2jg
3 жыл бұрын
@@Motline 오우 랜드로버
@JS-em2jg
3 жыл бұрын
@@Motline 블루핸즈 없애야 하는거 아닙니까? 공식 정비소로 다 바꿨으면...
@tvarena7081
3 жыл бұрын
제네시스 정식센터 반드시 늘려야함 판매량 폭증했는데 제네시스 전시장은 둘째 치고라도 데네시스 전용수리센터 확장해야함 800v충전기 설치보다 더 급함 ㅠ
@Normalhuman12
3 жыл бұрын
렌드로버 보다가 현기보면 선녀다 ㅋㅋㅋㅋㅋ
@동그란물-q3q
3 жыл бұрын
조온네 까여야 하는데....칭찬받으니 현기까들 심기가 많이 불편한듯ㅋ .
@박요우-q2i
3 жыл бұрын
진짜 리뷰 잘하신다 아니 말을 잘하신다 뭘 하든 성공하실분 정확한 정보전달을 위해 얼마나 알아보고 공부하셨을까 어떻게 해야 지루하지않게 영상제작을 할까 정성을 들이신게 느껴집니다 대단하십니다
@후카-f7c
3 жыл бұрын
모든자동차리뷰중에 제일 자동차 적으로 설명해주고 믿음이가는 리뷰다 성로가최고... 앵그리짱
@내가사면상장폐지-j8e
3 жыл бұрын
이새끼 gv70삿네
@dwg-nk2gv
3 жыл бұрын
@@내가사면상장폐지-j8e 엌ㅋㅋㅋㅋ
@후카-f7c
3 жыл бұрын
@@내가사면상장폐지-j8e 머이새끼야
@필터-d5v
3 жыл бұрын
독일산 몰고 있는데..회사 랜트 현기차가 좋아서.. 중고로 팔려니 스벌 감가가 너무 심해서 팔지를 못하겠네.. 밑에 부들부들 하는사람중 독일산 인증 가능한사람 손? ㅋㅋㅋㅋ 한달전에 내동생은 e220뽑았는데 안전벨트 인식오류로 뽑자마자 센터 ㄱㄱ 랜트없음. 15일 동안 자가 랜트 했음. 다 좋을것 같지? ㅋㅋㅋㅋㅋ
@dadembira
3 жыл бұрын
BMW 신나게 불탔는데.. 논점이 현대 VS 수입차가 아니다... 정부, 국산자동차 회사, 수입차회사 VS 소비자 인거다... 미국보면 징벌적 처벌로... 폭스바겐도 우리나라보다 훨씬 좋은 보상 해줬고... 급발진이나 문제생기면 손해 본 소비자가 증명하는게 아니라. 회사가 증명해야된다고 법으로 되있는거 비교하면 모르겠냐? 현대 돈 받아먹고 논점 흐리는거지.. 코나도 신나게 불타는데 BMW 만큼 난리임? 하물며 3년도 안된 코나 이제 단종임.. 이게 소비자 베타테스터시키고 우롱하는거지... 현대자 문제를 왜 수입차랑 싸움 붙히는거임...
@yusungjung6564
3 жыл бұрын
독일차 감가는 지들이 자초한거 같아요. 뭔 프로모션을 천만원, 처오백까지 해버리는지...아우디 q7는 아예 2천이상 프로모션을 해버렸더라구요. 이러니 독일차 중고가 감가가 심할수 밖에 없죠. 솔직히 내구성 안전성 독일차 우수한건 맞지만 진짜 감가 생각하면 국산차가 답입니다. 독일차는 진짜 돈많아서 감가 상관없이 타는차가 맞아요.
@필터-d5v
3 жыл бұрын
@@dadembira 맞는 말이야. 여기서 코나가 불났는데 벤츠가 왜나오냐고 ㅎㅎㅎㅎㅎㅎ 암튼 방구석 상상오너들 때문에.. 쯔쯔..
@dfsfgd9699
3 жыл бұрын
진짜 현까들중에 몇명이나 독3사 차들 실제로 사서 장기로 타봤을까 싶다 현기 고장 불량은 진짜 독3사에 비하면 애교임 소비자 대응은 도낀개낀이고 결론적으로 다른 회사들에 비해서 현기가 특별히 불량 심하고 대응 거지같다고 말하는건 현기 억까 다만 자동차 소비자 보호관련 우리나라 법이 병신인 이유의 꽤 큰부분이 현기차인건 맞다고 봐서 그쪽으로 깔수는 있음
@Ethan-wp5gx
3 жыл бұрын
모트라인 자주 보지만 확실히 깔건 까고 칭찬할건 칭찬함 현기차 까는거 한두번 본게 아닌데.. 현대한테 돈받앗냐는 애들은 리뷰는 제대로 보고 댓글쓰는거냐
@cuss5488
3 жыл бұрын
Gv80 오너입니다. 제 기준 매우 만족하면서 운행중인데 뽑기 실패하신분들은 매우 스트레스 받으시는게 현재 사실입니다..;; 근데 현기차에서 그걸 모르고 보완 1도 안한 상태에서 Gv70을 내놧을까요 ? 지금 국민청원에 결함에 난리도 아닌데... 어차피 기업이라는건 돈을 벌어야하는데 아무 사실과는 무관한 정보로 무조건 까대는분들은 대체 무슨차 타시는지..
@에스엠모터스
3 жыл бұрын
님차 급발진 결함일어나면좋겠네요
@3807-y6p
3 жыл бұрын
@@에스엠모터스 '아무 사실과는 무관한 정보로 무조건 까대는분들은'이라고 써놨음에도 또 난독이;
@Balegolfking
3 жыл бұрын
@@3807-y6p 저건 ㄹㅇ 그냥 현대차가 결함 안 그래도 많은데 피해자 더 많아지라고 하는 말 같음 결함 걸려서 뒤져라? 저게 사람이 할 짓인가 싶네요 답답한 놈들 천지삐까리
@cuss5488
3 жыл бұрын
@@에스엠모터스 아예예~ 말투보아하니 어린친구에 차가 뭔지 어떻게 생산이 되는지 모르시는게 티가 납니다^^;;;
@에스엠모터스
3 жыл бұрын
@@cuss5488 네 ^^ 잘타고다니시다 결함발생해서 어처구니없는서비스 잘받으세요 !
@리챠드김-n2l
3 жыл бұрын
아마 모든 사람들이 그렇게 생각할겁니다..품질은 다음 문제이고 현재 사람들이 가장 화가 나는 건 대응입니다. 품질 안 좋은건 타사도 다 나오는 문제이니
@ABCDEFGHIJKLMNOPQRSTUVWXYZ1.11
3 жыл бұрын
타사는대응이 얼마나좋길래? 현기가더낫지
@yeonsung4362
3 жыл бұрын
@@ABCDEFGHIJKLMNOPQRSTUVWXYZ1.11 이번에 미국에서 소송먹은 gdi 이슈 한국에서 어떻게 다르게 대응했는지 찾아보셈ㅋㅋ
@페기구나
3 жыл бұрын
내구성=품질. 즉 품질도 문제입니다.
@페기구나
3 жыл бұрын
@@ABCDEFGHIJKLMNOPQRSTUVWXYZ1.11 수입은 더 때려맞습니다ㅋ 자발적리콜도 더 적극적입니다. 국산탈때 못 받아본 리콜 우편물 수년 전 수입탈때 처음 받아봄. 뭐 다른거 타 봤어야...
@안녕하세요-y9e
3 жыл бұрын
맞아여 현기등 모든 브랜드 독일삼사든 소비자를 개호구로보죠ㅜ
@romance5102
3 жыл бұрын
이름 모를 중국산 똥차도 한국차와 비교 안함 ㅋㅋㅋ 공작과 참새랑 비교하면 참새가 멋져 보이는가? ㅎㅎㅎ 진짜 미개하다고 생각함. 기술력 없는 티 낼려고 독일차 비교하는게 넘 부끄러움
@life-rx7fd
3 жыл бұрын
국내 소비자를 제일 봉으로 생각하는 자동차 기업이 어디라 생각하시나요? 70~80% 시장 점유율에도 자국민 봉으로 보는 기업. 미국과 한국 고객 차별 대우, 보상 이번 리뷰는 좀 많이 씁쓸하네요
@purpleketchup2900
3 жыл бұрын
현기차리뷰보면서 기본기가 좋다는 이야기를 듣다니 맙소사ㅋㅋㅋㅋ😬😬 에지간히 발전했나보다 제발 결함만 좀 잡자, 자국민 통수좀 고만치고 잡것들아!!
@purpleketchup2900
3 жыл бұрын
@@silentmusiq10 왤케 신경질적으로 느껴질까요?ㅎㅎㅎ 품질 개같다고 한적 없습니다. 좀더 좋아지자고 했구요~ 혹시 통수치는거에 대한 자료는 없나요?(그냥 궁금해서)
@purpleketchup2900
3 жыл бұрын
@@silentmusiq10 네 그건알겠구요 저도 현기 무조건 까내리는거 극혐하는 사람입니다. 물론 현대차 운용중이구요 흔히말하는 뽑기 잘되서 4년 넘게 잔고장 없이 잘타고 다니고 있구요. 근데 몇몇사례를 보면 신차에서 결함이나 고장발생시 대처가 매우 아쉬워서 품질 좀 더 신경써서 더 좋아졌으면 하는 생각으로 이야기한겁니다. 다시 한번 강조드리지만 무조건적인 팩트없는 맹목적인 현까 저도 "ㅈ나게" 극혐합니다.
@2dh0rka
3 жыл бұрын
벤츠 4기통 가솔린직분사 엔진에 대해서는 중고차 매매업을 하시는 분들에게 물어보시면 아주 확 와닫게 대답을 해 주십니다. "디젤보다 더 덜덜거리고 소음이 큽니다." 제가 들은 대답이었습니다.
@jungh5
3 жыл бұрын
저도gdi타는데 님차는 디젤보다 더심해요?? 님 차관리 ㅈ같이 하신듯 ㅋㅋㅋ
@jungh5
3 жыл бұрын
@@자몽-h7p 글쌔 11년을타도 멀쩡한데?? 관리좀 잘하고타렴^^
@정민기-t5m
3 жыл бұрын
밑도 끝도 없이 그냥 국산차 까는애들보면 다 뚜벅이임 진리 국산차 4대 11년 운행하면서 엔진오일 타이어 에어컨필터 말고는 정비해본적이 없음 절대 고장안남
타보지도않고 까대는 사람은 사고싶은데 돈없어 못사니 투덜거리는건가.. 찐으로 능력 되는사람은 이런데서 투덜되는거없이 말없이 자기가 원하는 차 산다
@smp3480
3 жыл бұрын
이곳에서 투덜거리지만 gv70가격 두배넘는 세단과 suv를 타고 있습니다만.......
@ungwanhwang4891
3 жыл бұрын
내가 캐나다 밴쿠버에 살고 있는데.... 현대 제네시스 한달에 한대 볼까 말까.... 지금 밴쿠버 중앙일보에 GV80팝업광고 하고 있음. 지역 큰 신문사에 GV80이 있을까...? 한국에서는 국산 차라고 팔고 해외에서는 만만 한 한국 사람에게 팔고... 여기서 과연 승산이 있을까? 중고차 시세도 없는 현대차가.... 풀옵션은 너무 비싸니... 적당한 가격에 옵션질 해서 타라고 유투버들이 광고 하고 있는 것이 참 웃기네요
@성이름-v4l
3 жыл бұрын
틀
@smp1480
3 жыл бұрын
캐나다 밴쿠버가 뭐라고 거길 기준으로 삼노~ 캐나다 인구도 좆만해서 시장도 좆도작은데
@user-umop23erty
2 жыл бұрын
@@smp1480 외국 이민간 사람들이 희한한 다국비하성향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음 ㅋㅋㅋ 나라에 하등 도움 안 되는 인간들
@minijcw6352
3 жыл бұрын
유성로님 팬입니다 리뷰 감사합니다 다만 가격면에서 벤츠는 그렇다 해도 아우디나 bmw 등은 할인이 천만원 가까이 또는 그이상 할인하는 점을 언급안하시고 1천만원 차이나니 가성비가 좋다고 하시는건 왠지 현대기아에서 협찬받은 자동차로 리뷰했나 하는 의구심 마져 들게됩니다 아니시길 바라겠습니다 앞으로도 좋은리뷰 부탁드립니다
@박선생-g4s
3 жыл бұрын
ㅎㅎㅎ GV80 깔때랑 전혀 다른 반응 같은 생각입니다. 걍 리뷰나 잘해주세요.
@sck8207
3 жыл бұрын
역시 모트라인~~ 앵그리 햄토리~~~ 잘한건 칭찬하고 잘못하는건 까고 정말 옳은 말씀입니다! 결함이 발생되지 않으면 70은 많은 판매가 예상되는 차량인 듯 합니다
@msgs1677
2 жыл бұрын
수입차가 국산차보다 좋은게 뭐냐 이제.. 서비스? 개뿔이나 국산차 타는사람들이 차에 관심이없어서 그렇지 수입차 보증 하루라도 지나면 안해준다. 근데 현기는? 앵간하면 유도리있게 해준다.. 이거만봐도 수입차랑 국산차랑 서비스가 뭐가더 나은지 알텐데..
@김김민호-e5z
3 жыл бұрын
누가봐도 협찬받고 광고 목적 과연 내돈주고 사서 결함,문제 생겨서 고객센터 대응방법을 겪어도 이렇게 리뷰할까?
@Balegolfking
3 жыл бұрын
윤성로 코나ev 소유중이던데요
@김김민호-e5z
3 жыл бұрын
단순한 차 리뷰가 아니라 중간중간 현대차가 잘하고있다. 이딴 멘트는 결국 돈 받고 빠는건 100%고 "현대차가 잘하고 있다"라는 멘트를 할 수 있는 사람은 차에 문제가 생겼는데 적절한 조치나 보상을 받아본 사람이 할 말인듯 하네요.
@seunghoonpark4607
3 жыл бұрын
미국에선 벌금 리콜 국내에선 뭐햇죠???
@HaRangDad
3 жыл бұрын
Gv70 고려하면서 리뷰들 전부 챙겨보는데 이분이 진짜 제대로 하시네요~ 앞으로 모트라인만 볼껍니다.
@Trvl-et2rp
3 жыл бұрын
잘 빨아주었습니다 다음주제는 왜 이런 혁신적이고 최고급차량이 벤츠와 BMW보다 세계판매량이 적은가? 결론은 미국이나 유럽소비자가 멍청해서 모르는거다라고 제작해서 올려주세요
@deathloader4308
3 жыл бұрын
glc는 진짜 그건 차가 아님 ㅋㅋ 걍 이름값ㅋㅋ 팩트만 비교한 정말 좋은 영상인데 반대수봐 ㅋㅋㅋ 이래서 비엠 벤 ㅊ 소리 나오지
나온지 거의 7년 가까이 된 모델인데다 그것도 glk에서 크게 변하지 않고 기본 뼈대는 그대로 가져오고 내부만 c클을 옴겨놓았기에 당연 나온지 얼마 안된 x3나 gv70하고는 차이가 날수 밖에 없죠..
@문도현-k1c
3 жыл бұрын
12:30 승차감 표현 뭐야 마치 타고 있는거마냥 너무 이해잘돼 ㅋㅋㅋㅋㅋ
@jhopewcls
3 жыл бұрын
11:26 여기 능라도 평양냉면 맛있죠.. 츄릅
@donot714
3 жыл бұрын
돼지
@BX-L1V
5 ай бұрын
댓글 현까들 진짜 어떻게든 까려고 부들부들 하는 거 역겹다 진짜 존나 할 말 없으니까 영상에서 얘기 안한 걸로 지랄들 하는 게ㅋㅋ 쥰내 웃음 포인트임ㅋㅋ
@바바나스프
3 жыл бұрын
우리가 이해해야죠 앞뒤없는 현까들은 지비칠공풀옵이랑 마칸깡통이랑 비교를하더라구요 ㅋㅋㅋ 마칸깡통 사는사람이 대체 누가있냐 씨부레 ㅋㅋㅋㅋ
@Tony-mt4tv
3 жыл бұрын
와... X3와 GLC 승차감 비교... 엄청 이해가 쉽게 되네요
@이름-v5u
3 жыл бұрын
진짜 속시원하다 ㅋㅋㅋㅋ 파워트레인도 모르면서 단순히 3.5가솔린터보 풀옵 가격만 보고 비싸니 뭐니하는거보고 ㅈㄴ 답답했는데 ㅋㅋㅋㅋ 깡통에도 현대 중옵이상 달려있는게 제네시슨데 ㅋㅋㅋ 제네시스 혹은 독삼사 주변에도 못가본 애들이나 욕하지 ㅋㅋㅋ
@sipit2890
3 жыл бұрын
진짜 v6 3.5에 완전 풀옵 가격 가지고 와서 4기통 중옵 수입차와 가격비교하는 어그로글들 보고 개짜증났는데 ㅋㅋㅋ 설명해도 들어먹을 놈들도 아니고
@이름-v5u
3 жыл бұрын
@@sipit2890 ㄹㅇ 심지어 깡통 옵션보면 우리가 알던 현기 깡통이 아님 스마트크루즈 스탑앤고까지 넣어주는데ㅋㅋ
@user-hulk
3 жыл бұрын
헛소리 지껄이는 병신들은 차안사본 새끼들일 확률이 높죠.저도 지금 예산 6천잡아놓고 x4,gv70저울질 중인데 디자인은 둘다 마음에 드는데 기본 엔진성능,실내,보험료,수리비,수리편의성,중고감가율 하나하나 다따지게 되어있음!외제차 타면서 가오잡을 나이도 아니고 딱 현실성있게 비교할수밖에 없어요.이만한 옵션에 동급성능 낼려면 m40i가야되는데 차값이 9000이 넘죠.그럼 가성비가 딱 나오게 되있는데 이 방구석 아가리들은 지들얘기 아니라고 그돈이면 뭐사네 이지랄 하면서 아가리털고 자빠져있음
@kfx3907
3 жыл бұрын
@@user-hulk 👍 동감합니다!
@BBangsang9
3 жыл бұрын
인싸케이 ㅋㅋㅋㅋ
@messibubu
3 жыл бұрын
저는 현까도 아니고 그냥 차량 리뷰가 재미있어서 즐겨보는 구독자입니다. 제의견은 이렇습니다. 차도 사람이 만드는거라 분명 실수가 나옵니다. 수많은 장비들이 상호 결합된 제품은 초기결함이라는게 발생할 수 밖에 없다는 것 그것은 누구나 인정할겁니다. 그걸 인정하기 싫다면 지구상에 그 어떤 차를 사도 맘에 들지 않을 겁니다. 다만 판매후 고객들을 대처하는 응대...... 저 또한 고객서비스 관련된 업무를 하고 있지만 한번씩 올라오는 고객응대 사례들을 보면 이게 지금 한국땅에서 벌어지는 일들이 맞나? 싶습니다. 한명의 실수? 일부에서 나타나는 소수의 문제?라고요? 그렇게 말하기에는 그 도를 한참 넘어섰죠. 돗대기 시장을 가도 돈주고 산 고객에게 그렇게 안하무인 식으로 배째라는 판매자는 없습니다. 제대로된 고객 응대 매뉴얼이나 평가제도가 없거나 제대로 작동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라 판단합니다. 한국이라는 좁은 시장에서 급속도로 성장하면서 직원의 기본적인 교육이나 관리가 되지 않을 정도로 빠르게 덩치만 커진거죠. 쉽게 예를 들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 주는 고객만족감의 절반만이라도 제공해보세요!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품질경영은 물론이며 직원들의 기본적인 서비스 마인드 함양에 힘을 쓴다면 세계 1류 기업이 될겁니다. 더 늦기 전에요..... 소중한 자기 자식을 다그치는 부모를 보고서는 철없는 아이가 "그럼 저 사람은? 저 사람도 잘못했잖아~ 왜 나보고만 뭐라그래?" 이딴식의 수준떨어지는 대응에 더이상 소비자들은 만족하지 않습니다. 특히! 내 자식인 내 나라의 기업은요.....
@arirang6742
3 жыл бұрын
BMW X3 20i 가솔린모델 7천만원 아닌데요 6400만원 인데요 프로모션 받으면 6천만원이면 삽니다 그리고 외제차도 다 결함있는데 왜 현대만갖고 그러냐 그러시는데요 그럼 외제차도 그러니 가만있어라 이겁니까 외제차 결함있을때도 말많았어요 그리고 현기는 대한민국 자국기업 이잖아요 그 어떤 나라도 자동차 내수판매 70%는 없습니다 그런 국민들이 자동차결함으로 정당하게 얘기하는건데 대처를 제대로안하고 은폐하니까 문제가 커진거아닌가요 그리고 누구신데 국민들에게 꾸중하시듯 그렇게 말하는거에요
@jinukjeong7573
3 жыл бұрын
맞아여 할인을 엄청 해준다고 하던데
@뿅망치-t4j
3 жыл бұрын
신차는 역시 사계절이 지나봐야 답이 나오는 거 같습니다. 한겨울 지나보고 봄 지나고 땡볕 여름에 에어컨 빵빵하게 들어보고 장마철에 비 무진장 맞고 습한곳에 오래 두고 실내 가죽냄새나 걸레냄새 나는 건지 보고 여름 지나고 도장면 이상없는 지 가을에 보는 거라고 사람들 불만영상에서 배웠습니다. ㅎㅎㅎ
@탱구아빠-b7n
2 жыл бұрын
실제로 사서 타보니 gv70 값어치함. 현대가 정말 신경써서 만든 차라고 느껴짐.
@HAEYEONKIM
2 ай бұрын
연비는 어때요????
@탱구아빠-b7n
2 ай бұрын
@@HAEYEONKIM 제일큰단점이 연비네요. 시내주행 6정도
@HAEYEONKIM
2 ай бұрын
@@탱구아빠-b7n 한달 주유비 얼마정도 나오세요? 연비때문에 벤츠 2천만원을 더 주고 사서 뽕뽑으려면 8년이상 타야될 것 같고..ㅎㅎ 어렵네요.. ㅋㅋ
@탱구아빠-b7n
2 ай бұрын
@@HAEYEONKIM 제가 지금은 신형e300으로 바꿨는데요, 외관은 벤츠가 더 예쁘긴합니다. 3천만원 차이인데.. 저는 연비를 크게 중요하게 생각하질 않아서 그런지 제네시스가 가성비 면에서 이점이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iutopiau
2 жыл бұрын
6:25 ㄹㅇ 키보드워리웤ㅋㅋ
@맴맴-r2i
3 жыл бұрын
현기 친인척 다몰려와 물고빠네 ㅋㅋ많이들 타라 그 좋은차 ㅋㅋㅋ
@johnyun8736
3 жыл бұрын
응 니 현실 드림카 아반테 n 라인ㅋㅋㅋ
@헐업
3 жыл бұрын
응 첫차를 외제차로 뽑을려면 금수저로 다시태어나야되~
@폼조맨
3 жыл бұрын
그냥 현대직원이네 ㅋㅋㅋㅋ
@maximum11245
3 жыл бұрын
혹시 차 뭐차세요?
@심태우-p2w
3 жыл бұрын
화가 날정도로 빠는거죠. 우리가 알던 예전 모트라인이 아님. 맛이 갔음.
@taeseongkim250
3 жыл бұрын
gv80 엔진 진동 결함을 현대는 결함이라고 인정안하고있습니다. 신차....결함이 있을수있습니다. 그럼 그 결함을 빨리 보완하던가 차를 교체해주던가 해야하는데....엔진진동결함에 대해 처음에는 인정하다가 나중에는 정상적인 현상이다라고 말을 바꿨죠...관련 영상 유튜브에 올라와있습니다. 저는 결함있을수있다는거 인정합니다. 그런데 그것에 대해 현대가 대응하는 방식이 황당하다는거죠. 그렇기 떄문에 현대의 방식은...신차 팔고 때! 이런식이라는 겁니다.
@johnyun8736
3 жыл бұрын
그렇게 ㅈ같으면 딴 차 사 징징대지 말고 그렇게 신차 초기 모델 불량율 많다고 해도 굳이 줄서서 사 가지고 징징대냐? ㅂㅅ같이?ㅋㅋㅋ
Пікірлер: 4,3 М.